네이버 웹툰 박태준 작가 외모지상주의 83화,불법 또또의 유혹 5만원→160만원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06-17 07:0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네이버 웹툰 박태준 작가 외모지상주의 83화]

아주경제 홍준성 기자 =박태준 작가의 네이버 금요 웹툰 외모지상주의 83화가 업데이트됐다.

17일 네이버 웹툰에 따르면 박태준 작가의 외모지상주의 83화는 '불법 또또' 1편으로 지호가 불법 또또의 덫에 빠지는 장면이 그려졌다.

집안이 부유한 지호는 어렸을 때부터 알고 지내던 동네 형 준희를 우현히 만나 '불법 또또'에 대해 알게 된다.

지호한테 5만원을 빌린 준희는 불법 또또로 50만원 따고, 이자까지 10만원을 지호한테 주면서 "친구가 불법 또또사이트 관리자라서 미리 정보를 얻을 수 있다"고 말하며 게임을 같이 하자고 부추긴다.

불법 또또는 합법적인 스포츠 또또와는 달리 사이트가 핸드폰 판매 사이트로 위장되어 있고, 종목은 사다리, 달팽이, 파워볼, 하이로우 등 단순하게 구성돼있었다.

준희의 권유로 불법 또또를 시작한 지호는 25분 동안 5만원으로 160만원을 벌어 주위를 놀라게 한다.

외모지상주의 83화는 현재 10점 만점에 평점 9.75점을 기록 중이다.

웹툰 외모지상주의는 박태준의 첫 작품으로, 추남 왕따인 주인공이 어느 날 갑자기 모델 같은 화려한 외모를 얻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렸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