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 가수 토니안의 특급 동안 외모가 공개되어 화제다.
토니안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토니 덕이가 함께 맛집의 히든 메뉴를 찾아가는 맛집남!!! 싸랑해주세용~^^"라는 글과 함께 최근 재결합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젝스키스 멤버 김재덕과의 셀카 동영상을 게재했다.
또한 걸 그룹 '어썸베이비' 멤버 수민의 인스타그램 사진을 통해서도 근황을 드러내 팬들에게 반가움을 안겼다.
공개된 동영상과 사진 속 토니안은 여전한 특급 동안 외모를 선보였으며 김재덕과의 훈훈한 브로맨스 느낌을 자아냈다. 토니안은 연달아 게재된 동영상과 사진에서 화이트 컬러의 티셔츠에 데님 셔츠를 매치하며 원조 아이돌 다운 젊은 감각을 뽐냈다.
토니안이 입은 데님 셔츠는 테트리스 모티브가 자수인 셔츠로 귀여운 캐주얼룩을 연출하기에 좋다. 화이트 컬러의 이너와 매치하면 토니안처럼 더 어려 보이는 동안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토니안, 원조 1세대 아이돌 다운 특급 동안 외모~", "토니안, 근황공개 너무 반가워", "1세대 아이돌 라이벌이었던 김재덕과의 훈훈한 브로맨스~ 너무 보기좋다", "토니안, 동안 외모 나도 비법 알려줘요~",
"토니안 데님 셔츠 입으니 얼굴이 더 어려보여~", "토니안 셔츠, 테트리스 자수가 귀엽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토니안은 절친 김재덕과 함께 동아TV '맛집남'에 출연할 예정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