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김민수 SNS]
아주경제 전기연 기자 = 배우 김민수가 축구선수 윤빛가람에게 욕설이 담긴 메세지를 보낸 것으로 알려져 구설수에 오르고 있다.
1983년 9월 20일생인 김민수는 돼지띠에 속한다.
6월 18일 김민수의 운세는 "가정과 사업이 안정을 찾으니 기쁨과 즐거움이 가득하다" "자신의 속마음을 겉으로 표현하라"로 요약된다.
▶쥐띠 오늘의 운세 "대기만성이니 조급하게 서두르면 될 일도 되지 않는다. 느긋하게 여유를 가져라"
84년생 - 불법적인 일에는 절대로 가담하지 말 것. 정직과 성실로써 최선을 다하라.
72년생 - 유흥이나 도박 등으로 돈이 나갈 수 있다. 지갑 단속을 단단히 할 것.
60년생 - 부탁을 할 때는 전화보다는 직접 찾아가라. 직접 부딪혀야 답이 나온다.
48년생 - 원거리 여행이나 이동은 삼가할 것. 사람이 많이 모인 곳은 피하는 것이 좋다.
▶소띠 오늘의 운세 "출장, 이사 등의 변동운이 있는 날. 가만히 있기 보다는 활동적인 일을 찾아서 하라"
85년생 - 말이나 행동에서 각별한 자제가 필요하다. 손윗사람의 뜻을 거스르지 말 것.
73년생 - 자꾸 변덕을 부리지 마라. 좋은 계획이 수정하는 바람에 용두사미가 될 수 있다.
61년생 - 아랫사람의 잘못이나 실수를 지나치게 추궁하지 말 것. 알면서도 모르는 척 하라.
49년생 - 몸과 마음이 이유도 없이 피곤해지는 운세. 건강관리에 신경쓸 것.
▶호랑이띠 오늘의 운세 "시비나 구설을 부르는 일은 최대한 피하라. 토끼띠와 돼지띠를 가까이 하면 좋다"
86년생 - 대결보다는 화해, 독선보다는 양보가 필요한 날. 역지사지의 모습을 보여라.
74년생 - 아랫사람에게 모범을 보여야 하는 날. 작은 일이라도 솔선수범하는 것이 좋다.
62년생 - 자만이 지나쳐 대인관계에 금이 갈 수 있다. 겸손과 양보의 미덕이 필요하다.
50년생 - 다툼이나 갈등 해소에 좋은 날. 생각지도 못한 사람이 나를 도와주는 운세.
▶토끼띠 오늘의 운세 "뜻을 이룰 수 있는 기회가 찾아오는 날. 계획대로 이루어지고 동업에도 좋다"
87년생 - 멀리 떠나거나 해외로 나가는 날. 경쟁이나 시험 등에서도 좋은 결과가 나온다.
75년생 - 이동을 하거나 이사운이 있는 하루. 미리 대비하는 것이 유리하다.
63년생 - 관청이나 큰 단체와의 일에 희소식이 생긴다. 집 안에도 경사가 따르는 운세.
51년생 - 집 안에 머무르면서 여유를 즐기는 하루. 가능하면 바깥 출입은 삼가하라.
▶용띠 오늘의 운세 "한번에 두 마리의 토끼를 잡으려다 둘 다 놓칠 수 있다. 양띠, 돼지띠의 도움을 받으면 길하다"
88년생 - 열 번 찍어 안 넘어가는 나무 없다. 끝까지 최선을 다하면 뜻을 이루는 때.
76년생 - 자존심이 상하더라도 현재의 위치를 지켜라. 꾸준히 노력하면 더 큰 것을 얻는다.
64년생 - 다른 생각을 하거나 한 눈 팔지 말 것. 마음을 집중하지 못하고 흐트러지기 쉬운 날.
52년생 - 웬만한 일들은 모른 척 넘어가는 것이 좋다. 집 안 일에 일일이 간섭하지 말 것.
▶뱀띠 오늘의 운세 "원칙을 지키고 순리를 따라야 하는 날. 조용한 곳에서 마음을 가다듬는 것도 좋다"
89년생 - 직장이나 가정에서 한 눈 팔지 마라. 정신을 바짝 차려야 하는 날.
77년생 - 책임질 수 없는 일을 벌여서는 안 된다. 다른 사람의 의견을 참고하는 것이 좋은 때.
65년생 - 역지사지의 자세로 보내야 하는 날. 지나치게 자신의 입장만 내세우지 말 것.
53년생 - 다른 사람의 일에 끼어들거나 남의 얘기를 전하지 말 것. 자칫 구설을 부를 수 있다.
▶말띠 오늘의 운세 "나의 재능을 주변에서 알아주지 않으니 답답한 마음이 앞선다. 조용히 때를 기다리자"
90년생 - 손윗사람이 벌려놓은 일을 감당해야 하는 날. 고달프지만 결과는 좋다.
78년생 - 가만히 있으면 오히려 손해. 기다리지 말고 적극적으로 나서라.
66년생 - 이 일 저 일 수습하느라 힘든 하루. 묵묵히 견디면 길하다.
54년생 - 여기 저기 불려 다니더라도 불평하지 마라. 적극적으로 움직이면 명예가 따른다.
▶양띠 오늘의 운세 "그동안의 노력이 결실을 맺게 되는 날. 즐거움과 보람을 느낄 수 있는 행운의 날이다"
91년생 - 시작과 끝을 분명히 하고 속전속결로 일을 처리하라. 뿌린 만큼 거두게 되는 날.
79년생 - 친구나 동료의 도움을 얻을 수 있는 때. 막혔던 일이 풀리고, 어려움이 해결된다.
67년생 - 자신을 낮춰서 주위의 의견을 받아들여라. 낮출수록 순조롭게 풀리는 하루.
55년생 - 주변에 사람이 모이고 따르는 사람이 늘어나는 날. 겸손하면 오래 간다.
▶원숭이띠 오늘의 운세 "나간 사람 몫은 있어도 자는 사람 몫은 없다. 게으름을 피우면 얻는 것이 없다"
92년생 - 예술이나 취미 쪽에 관심이 생기는 날. 잠시 여유를 가져볼 것.
80년생 - 다른 사람과의 금전 거래는 피해야 하는 날. 당분간 연락을 피하라.
68년생 - 서류 관계에 문제가 생기지 않도록 주의하라. 자칫 송사에 휘말릴 수 있다.
56년생 - 자신에 대한 소문과 평판에 신경써야 하는 날. 약속한 것이 있다면 지켜라.
▶닭띠 오늘의 운세 "진로 때문에 고민이 생기는 날. 나에게 진정한 조언을 해 줄 사람을 찾아보라. 저녁시간에 행운이 있다"
93년생 - 성급한 판단은 손해만 볼 뿐. 매사에 여유로운 마음을 가지고 임하라.
81년생 - 계획을 변경하거나 확대하는 것은 불리하다. 지금은 현상 유지만 해도 좋다.
69년생 - 시비나 구설에 주의해야 하는 날. 억울한 일이 있어도 침묵이 최선이다.
57년생 - 아무리 친한 사이라 하더라도 도장을 맡기지 말 것. 보증을 조심해야 하는 날.
▶개띠 오늘의 운세 "여기 저기서 시달림을 받으니 심신이 피곤하다. 참을 인자가 새겨야 하는 날"
94년생 - 힘들다고 회피하면 더욱 힘들어진다. 직접 부딪혀라.
82년생 - 고진감래의 날. 묵묵히 참고 일하면 행운이 따른다.
70년생 - 아쉬워도 어디 하소연할 곳이 없다. 저녁에 친구를 만나보라.
58년생 - 느긋한 마음으로 하루를 보내자. 욕심을 부리는 것은 금물.
▶돼지띠 오늘의 운세 "가정과 사업이 안정을 찾으니 기쁨과 즐거움이 가득하다. 여유와 즐거움이 넘치는 하루"
95년생 - 반가운 사람이 찾아오는 날. 생각지도 못한 돈이 들어올 수도 있다.
83년생 - 자신의 속마음을 겉으로 표현하라. 부모나 자식과의 대화가 필요한 하루.
71년생 - 지난 날의 고생에 대한 보답을 받는 하루. 웃음꽃이 피고, 보람을 느낀다.
59년생 - 집 안에만 머무르다 보면 좋은 운을 가져올 수 없다. 밖에 나가서 사람을 만나라.
※ 운세 콘텐츠는 산수도인(http://www.fortune8282.co.kr)에서 제공합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