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임봉재 기자 = 의정부예술의전당(사장 박형식)은 오는 24~25일 소극장에서 대학로 대표 연극 '인디아 블로그'를 공연한다.
'인디아 블로그'는 이유는 다르지만 목적지는 같은 남자들의 본격 여행 권장 프로젝트 연극이다.
'인도 여행을 블로그에 포스팅 하듯 무대 위에 올리면 어떨까'란 발상으로 시작, 2011년 초연 당시 평단과 관객의 호평을 얻으며 평균 객석 점유율 95% 이상을 기록한 바 있다.
배우들이 직접 여행을 하면서 겪은 경험담과 그로 인한 성장담을 바탕으로 구성된 로드씨어터 형식이다.
'유럽블로그', '터키블루스', '인사이드 히말라야'에 이어지는 '여행연극시리즈'다.
지난 1월에는 대학로에서 2년간의 공백을 깨고 Episode1과 Episode2가 함께 재공연되며 뜨거운 호응을 불러일으키며 매회 높은 객석점유율을 기록했다.
Episode 2버전으로 열리는 이번 공연은 아버지에게 등 떠밀려 인도로 온 여행 무식자 승범(임승범)이 음악에 심취한 여행 애호가 다흰(김다흰)을 만나 여정을 함께 하면서 인생에 새로운 의미를 찾아가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배우들이 인도에서 직접 작사, 작곡한 음악은 물론 빈티지한 음악들로 가득 채운다.
또 누구나 한번쯤 고민해봤을 청춘에 대한 이야기를 여행을 통해 풀어내며 깊은 공감을 자아내는 한편 따뜻한 위로의 메시지를 건낼 예정이다.
공연은 24일 오후 9시, 15일 오후 2시와 6시 3차례 열린다. 티켓가는 전석 2만원이다.
예술의전당 관계자는 "심야연극 첫 번째 공연을 통해 관객들에게 다양한 형태의 관극 경험을 제공하고, 앞으로 관객들의 선호도를 조사해 본격 심야연극 시리즈를 기획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공연 문의 및 예매 의정부예술의전당 홈페이지(www.uac.or.kr, ☎031-828-5841~2), 인터파크(www.interpark.com, ☎1544-1555).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