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코엑스몰 제공]
아주경제 박성준 기자 = 여름을 앞두고 코엑스몰이 ‘미리 바캉스’ 이벤트를 마련했다. 행사는 오는 22일부터 약 한 달간 코엑스몰 곳곳에서 펼쳐진다.
6월 22일과 7월 7일에는 추억 속 여행사진을 그림으로 그리는 ‘여행드로잉 원데이 클래스’가 진행된다. 참여 신청은 코엑스몰 페이스북에서 가능하다.
7월 둘째 주 주말인 9일과 10일에는 코엑스몰 곳곳에서 ‘캐리커처 스트리트’가 운영된다. 나노, 전포롱, 홍단단 등 이색적인 화풍의 일러스트 작가가 캐리커처로 초상화를 그려 제공할 예정이다.
7월 2일부터 7월 16일까지 매주 주말 라이브플라자에서는 ‘릴레이 음악여행’ 공연이 펼쳐진다. 프랑스 싱어송라이터 세계 각국의 음악을 만나볼 수 있다.
7월 셋째 주까지 주말마다 센트럴플라자에서는 ‘썸머 럭키 이벤트’도 진행된다. 당일 구매 영수증을 보여주면 100% 당첨스크래치 카드를 받을 수 있다. 경품으로는 유명 일러스트 작가 ‘아방’의 바캉스 콘셉트 일러스트 부채(2000개)가 제공되며 여름 용품이 들어있는 파우치도 300명에게 증정한다.
‘미리 바캉스’ 참여고객 대상으로 경품 이벤트도 준비됐다. 공연과 이벤트를포함, 2가지 이상 프로그램에 참여해 개인 SNS에 인증샷을 올리고 코엑스몰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을 달면 추첨을 통해 5명에게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클럽 주니어 스위트 1박 숙박권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10만원 바우처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인스파 스웨디시 2인 마사지 이용권을 증정한다. 또한, 이벤트 공유 인증을 댓글로 달면 추첨을 통해 몰튼브라운 바디워시 세트(25명)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벤트 당첨자는 7월 25일에 발표된다.
이번 미리 바캉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코엑스몰 홈페이지와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