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룽투코리아는 ‘검과마법’ 구글 100만 다운로드 달성을 기념해 10레벨을 달성한 모든 캐릭터를 대상으로 10만 골드와 체력약 5개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실시하고 가수 태연의 ‘아틀란티스 소녀’ 메이킹 필름 영상을 공식 카페를 통해 공개했다.
‘검과마법’은 이미 사전 예약에서 100만명 이상의 이용자를 확보했으며, 지난 7일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 정식 출시된 후 이틀 만에 인기순위 1위, 출시 엿새 만에 최고 매출 3위를 기록, 원스토어에서는 최고매출 1위, 무료 베스트 1위, 신규 인기 1위를 기록하는 등 3관왕을 차지한 바 있다. 애플 앱스토어에서도 최고매출 2위, 인기 1위를 달성했다.
룽투코리아 최성원 기획본부장은 “많은 분들의 성원으로 ‘검과마법’이 구글플레이 100만 다운로드를 달성할 수 있었다”며, “게임이 장기흥행 할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와 지속적인 업데이트는 물론 최상의 플레이 환경을 만들어 유저 분들의 기대에 부응하겠다”고 전했다.
‘검과마법’은 구글플레이 스토어(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longtukorea.snmg)와 애플 앱스토어(itunes.apple.com/kr/app/id1099756918) 그리고 원스토어(http://onesto.re/0000699045)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게임 및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카페 (http://cafe.naver.com/geomma/)에서 확인 가능하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