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난해 5월 21일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갓 오브 하이스쿨’은 금일 출시 400일을 맞아 다음 달 2일까지 특정 시간에 접속하면 캐릭터 뽑기권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AOS 이용자들은 해변, 바티칸팀, 일본팀, 할로윈, TS(성별 전환) 1·2차 뽑기권을 만나볼 수 있으며, iOS 이용자들에게는 해변, 할로윈, TS 1·2차 뽑기권과 영혼석을 증정할 계획이다.
오는 28일까지는 스페셜 미션을 통해 웹툰 미리보기 쿠폰을 선착순으로 지급할 예정이며, 이날부터 이틀 동안 스페셜 미션에 대한 보상으로 은하대멸 부적, 5성 재료 캐릭터 등을 증정한다. 또 다음 달 7일까지 스토리모드 진행 시 캐릭터 경험치 획득량+100%, 골드 획득량 +100% 등의 혜택이 주어진다. 마지막으로 매일 21시에 집계되는 랭킹모드 순위에 따라 풍성한 보상이 지급될 계획이다.
‘갓 오브 하이스쿨’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카페 (http://cafe.naver.com/ydgoh) 및 공식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ydgame.goh)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게임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https://goo.gl/XRxLPQ)와 애플 앱스토어(https://goo.gl/hlNOAn)를 통해 다운로드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