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 그룹 아스트로의 새 앨범 '썸머 바이브(Summer Vibes)'가 드디어 베일을 벗었다.
아스트로(ASTRO) 측은 24일 자정 공식 SNS를 통해 7월 1일 발매될 두 번째 미니 앨범 ‘썸머 바이브’의 전곡 트랙 리스트를 공개했다.
이번 앨범 프로듀싱은 여자친구, 에일리, 오렌지 카라멜 등 수많은 아이돌을 대세로 이끌어준 히트곡 메이커 ‘이기용배’가 작업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아스트로는 ‘이기용배’의 대세돌 라인업에 제대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며, 앞으로의 성장 가능성에 대해 음반업계로부터 큰 주목을 끌고 있다.
또한 디테일한 감성곡들로 음원차트 ‘신스틸러’라고 불리우는 작곡가 ‘박우상’의 참여 또한 눈길을 끌고 있다. 이번 앨범은 음악적 완성도와 대중성을 동시에 살려 아스트로만의 톡톡 튀는 ‘사이다돌’ 매력을 표현할 예정이다.
이번 미니앨범은 타이틀곡 ‘숨가빠’를 포함해 총 6곡이 수록된다. 연인과의 불꽃놀이에 대한 환상을 표현한 ‘불꽃놀이’, 성장하는 소년들의 이야기를 담아낸 팝 발라드곡 ‘성장통’, 항상 그 자리에서 밝게 빛나길 바라는 마음을 표현한 곡 '북극성', 한계를 정해놓고 가야만 하는 길을 제시하는 어른과 사회에 대한 반항기가 담긴 힙합곡 ‘내 멋대로’등으로 구성됐다.
소속사 판타지오뮤직 측은 “두 번째 미니 앨범 ‘썸머바이브(Summer Vibes)’는 ‘소년들의 여름’ 콘셉트로 아스트로만이 갖고 있는 상큼 발랄한 소년미 매력을 더욱 살렸다.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며 새 앨범에 대한 기대를 당부했다.
한편 아스트로는 앨범 발매에 앞서 오는 27일 공식 SNS를 통해 타이틀곡 ‘숨가빠’의 두 번째 티저 영상을 공개할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