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윤정훈 기자 = 한국닛산과 인피니티 코리아는 오는 27일부터 7월 22일까지 총 4주간 '여름철 무상점검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인피니티는 전국 15개 공식 서비스센터 및 지정점에서 진행된다. 모든 방문 고객은 브레이크 패드 및 디스크, 엔진오일, 타이어 상태 등 여름철 안전 주행에 필수적인 16가지 항목에 대한 무상 점검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소모품 할인 혜택도 다양하게 마련됐다. 디젤 연료 필터, 스파크 플러그 세트 및 12V 배터리 교환 시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휴가철 장거리 여행에 필수로 확인해야 할 품목에 대한 패키지 할인을 제공한다. 엔진오일 패키지(엔진오일, 오일 필터, 엔진 에어클리너), 에어컨 패키지(실내 공기 정화 필터, 에어컨 가스), 일반 오일 패키지(자동변속기 오일, 디퍼런셜 기어 오일) 이용 시 15% 할인해 준다.
타이어 교체를 희망하는 고객에게는 브리지스톤(Bridgestone) 타이어를 2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타이어 구매 고객에게는 타이어와휠 클리너, 버그 클리너 및 세차용 스펀지 등으로 구성된 카 케어세트(Car care set)도 증정한다.
한국닛산은 전국 18개 닛산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기간 중 서비스센터를 방문한 모든 고객은 닛산 기술인증 교육을 이수한 전문 테크니션과 최첨단 장비를 통해 브레이크, 타이어, 냉각수, 오일 상태 등 안전 주행에 필수적인 총 16가지 항목을 무상으로 점검 받을 수 있다.
인피니티와 동일하게 소모품 할인 프로그램과 브리지스톤 타이어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타케히코 키쿠치 한국닛산 대표는 "올 여름은 예년보다 장마철이 일찍 시작된 만큼 고객에게 더욱 꼼꼼하고 안전한 차량 점검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라며, "체계적인 차량 점검과 실용적인 서비스를 통해 고객들이 장마철을 안전하게 보내는 한편 가족과 함께하는 여름 휴가시즌 장거리 운전도 대비하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