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L코리아' 이경규 편, 레전드 눕방 재탄생 예고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06-25 09:5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 제공=CJ E&M]

아주경제 김은하 기자 = 예능 대부 이경규가 25일 방송되는 ‘SNL코리아 시즌7'에 호스트로 출격한다.

이날 방송되는 ‘SNL코리아 시즌7’의 호스트는 예능 대부 이경규다. 이경규는 오랜만에 코미디 프로그램에 출연하는 만큼 열의에 불타고 있다는 후문이다.

특히 이경규는 ‘3분 아빠’ 콩트에 도전한다. 딸이라면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코드로 시청자의 웃음을 저격할 예정. ‘장난꾸러기 아빠’, ‘부자 아빠’ 등 다양한 콘셉트로 등장해 이전까지 보여준 적 없던 신선한 모습을 선보인다. 크루 이세영이 이경규의 딸로 등장해 호흡을 맞춘다.

제작진이 공개한 사진에서 먼저 어느 상황에서건 편안하게 누워있는 이경규의 모습이 담겼다. 모 예능 프로그램에서 누워서 방송하는 일명 ‘눕방’으로 화제를 일으켰던 만큼 이날 이경규가 어떤 아빠로 등장해 눕방을 펼치는 것인지 궁금증을 유발한다. 또한, 함께 공개된 다른 사진에서는 이경규가 정장 차림에 카리스마 넘치는 포즈로 시선을 사로잡고 있어 ‘3분 아빠’에서 선보일 이경규의 다양한 모습에 기대가 쏠린다.

뿐만 아니라 이날 ‘SNL코리아 시즌7’에서는 이경규의 대표작 영화 ‘복수혈전’의 후속작이라는 콘셉트의 ‘복수혈전2’ 코너를 선보인다. ‘SNL코리아’다운 방법으로 영화를 교묘하게 비틀어 폭풍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tvN ‘SNL코리아’는 42년 전통의 미국 코미디쇼 ‘SNL(Saturday Night Live)’의 오리지널 한국 버전. 지난 2011년 첫선을 보인 이후 대한민국에 19금 개그와 패러디 열풍을 일으키며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 기존 제도권 방송에서 볼 수 없었던 재치 넘치는 패러디와 농익은 병맛 유머를 기본으로, 사회적 공감 코드를 가미해 강력한 웃음을 선사한다. 매주 토요일 밤 9시 45분 생방송.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