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홍광표 기자 = 자연주의 브랜드 ‘구달(goodal)’이 수분장벽크림 20만개 판매를 기념해 오는 6월 27일부터 한정판 럭키박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럭키박스는 여름에 사용하기 좋은 기초케어 제품과 구달의 베스트 셀러 아이템들을 기본으로 구성 되었다. 기본 구성인 수분장벽크림 정품을 비롯해 모공 청정라인(모공케어라인), 더블 브라이트 라인(브라이트닝 케어), 워터레스트 라인(수분공급라인) 등 다양한 품목의 구달 제품이 랜덤으로 포함될 예정이다.
최소 6만원에서 최대 13만원 상당의 제품을 3만원에 가져가는 행운을 얻을 수 있으며, 이는 균일가에 판매하는 것으로 최대 77%의 할인 혜택이 담겨있는 것.
구달 관계자는 “수분장벽크림을 사랑해주시는 고객들에게 보답하는 의미로 본 행사를 준비하게 되었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좋은 혜택과 구달 제품을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가 되었으면 좋겠고,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할 수 있는 풍성하고 다앙햔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구달 한정판 럭키박스는 구달 온라인 몰을 비롯해 전국의 클럽 클리오 매장과 온라인 직영몰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준비된 한정 수량 세트 소진시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럭키박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구달 온라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