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양띠 이주노 "좋은 일에는 항상 마가 따라다닌다" 6월 28일 내 운세는?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06-28 06: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이주노 오늘의 운세[사진=SBS]

아주경제 최승현 기자 = 여성 2명을 성추행한 혐의로 경찰 조사를 받게 된 서태지와 아이들 출신 이주노가 화제를 모았다. 

1967년 2월 10일생인 이주노는 양띠에 속한다.

6월 28일 이주노의 운세는 "좋은 일에는 항상 마가 따라다닌다. 지나치게 흥분하거나 방심하는 것은 금물." "밖에서는 도움을 받으나 안에선 분쟁이 있다. 내부 관리에 힘써야 할 때."로 요약된다.



▶쥐띠 오늘의 운세 "오래된 습관을 버리지 못한다면 현 상태에서 벗어날 수 없다. 잘못된 것이 있다면 과감하게 고쳐라."
84년생 - 이성으로 인한 문제가 발생하기 쉬운 날. 만남에 신중해야 할 때.
72년생 - 성급히 덤비다가는 본전도 못 찾을 수 있다. 한 박자 늦춰야 길한 운세.
60년생 - 다른 사람과 함께 하는 일에서는 이득이 없다. 동업은 신중히 결정하라.
48년생 - 실속없는 일에 나서면 몸만 피곤해진다. 이해득실을 잘 떠져야 하는 날.

▶소띠 오늘의 운세 "용이 여의주를 얻었으니 더 이상 바랄 것이 없다. 동북쪽이 길하고 쥐띠나 원숭이띠와 어울리면 좋다."
85년생 - 친절한 말 한 마디로 행운을 가져온다. 모임이 있다면 적극 참여하라.
73년생 - 성실한 신하가 어진 군왕을 만나는 운세. 매사에 활력이 넘치고 자신감이 생긴다.
61년생 - 짜증나는 지체 구간을 벗어나는 운세. 신나게 전진하되 방심하지 말 것.
49년생 - 매사에 서두르지 말고 신중하게 결정하라. 한 발 늦게 움직여야 이익을 얻는다.

▶호랑이띠 오늘의 운세 "양 손에 떡을 든 모양새다. 다만 욕심을 부리면 양 손의 떡을 모두 놓칠 수도 있다."
86년생 - 속으로는 불만이더라도 손윗사람의 말을 잘 따르라. 자다가도 떡이 생긴다.
74년생 - 산 넘어 산처럼 어려운 일이 연달아 생기는 날. 신중하게 대처하는 것이 좋다.
62년생 - 사람 나고 돈 났다. 사소한 이익 때문에 의리와 신용을 잃지 말 것.
50년생 - 구관이 명관임을 실감하는 날. 해결책은 옛사람 중에서 찾아라.

▶토끼띠 오늘의 운세 "남의 의견을 무시하고 자신의 주장만 밀고 나가지 마라. 주변의 소리에 귀기울여야 할 때."
87년생 - 등잔 밑이 어두운 법이다. 바로 옆에 있는 일이나 사람을 잘 살펴보라.
75년생 - 겉으로는 남고 속으로는 밑지는 운세. 무리하게 일을 추진하거나 남을 의식하지 말 것.
63년생 - 공과 사를 분명히 하고 자기 일에만 전념할 것. 사적인 감정을 앞세우면 구설수 뿐이다.
51년생 - 매매나 계약 등의 일은 직접 챙겨라. 다른 사람에게 맡기면 될 일도 어긋날 수 있다.

▶용띠 오늘의 운세 "주변 사람들의 인정을 받고 수입도 늘어난다. 대인관계만 잘 유지하면 금상첨화."
88년생 - 싸움 끝에 정이 든다. 그동안 멀어졌던 친구나 연인 사이가 가까워지는 날.
76년생 - 적게 시작해서 크게 얻을 수 있는 날. 주위에 덕을 베풀고 지나친 욕심을 삼갈 것.
64년생 - 과욕만 버린다면 매사가 순조로운 하루. 주변 사람들의 덕을 볼 수 있다.
52년생 - 모두가 자신의 입과 행동을 주시하는 날. 더 이상 바랄 것도 얻을 것도 없다.

▶뱀띠 오늘의 운세 "친구 관계에 금이 가기 쉬운 날이다. 애정 문제도 발생하기 쉬우니 주의하는 것이 좋다."
89년생 - 자신의 본분을 지키는 것이 좋은 날. 분수에 맞지 않는 일은 애초에 시작하지 마라.
77년생 - 묵묵하게 자신이 가야 할 길만 가라. 남의 눈치를 보면 얻을 것도 얻지 못한다.
65년생 - 다른 일에 참견하지 말고 자신의 일에 집중할 것. 남을 챙기다가 내 것을 잃을 수 있다.
53년생 - 과거의 잘못이나 실수를 반복하지 마라. 온고지신의 지혜를 발휘해야 하는 날.

▶말띠 오늘의 운세 "외줄타기하는 모습이다. 한 수 삐끗하면 잘못되기 쉬우니 정신을 바짝 차려야 한다."
90년생 - 이리 저리 채이고 흔들리는 날. 자신의 자리를 벗어나지 말고, 중심을 잘 잡아라.
78년생 - 막히고 힘들 때는 선배나 어른들을 찾아라. 손윗사람의 도움을 받아야 문제가 풀린다.
66년생 - 평소에 베풀어두면 나중에 돌려받는다. 친구나 동료의 어려움을 모른 척하지 말 것.
54년생 - 뜻한 대로 일이 풀리지 않는다고 짜증내지 마라. 조금씩 나아지니 서두르지 말 것.

▶양띠 오늘의 운세 "좋은 일에는 항상 마가 따라다닌다. 지나치게 흥분하거나 방심하는 것은 금물."
91년생 - 이성과 좋은 인연을 맺을 수 있는 날. 지나친 자신감은 오히려 독이 될 수 있다.
79년생 - 큰 것에 욕심을 내게 되면 얻음이 적다. 작은 것을 취함이 좋은 날.
67년생 - 밖에서는 도움을 받으나 안에선 분쟁이 있다. 내부 관리에 힘써야 할 때.
55년생 - 예상하지 못한 일이나 사건이 발생하는 날. 매사에 신중하게 대처함이 좋다.

▶원숭이띠 오늘의 운세 "섣불리 움직이면 오도 가도 못하는 상황에 처할 수 있다. 결정을 내릴 때는 신중을 기할 것."
92년생 - 이성 친구와의 다툼은 피하라. 오늘은 물러서는 것이 좋다.
80년생 - 여러 사람의 생각을 모으면 좋은 결론이 나온다. 혼자 고민하지 마라.
68년생 - 상대방의 변심에 주의하라. 다 된 밥에 코 빠뜨릴 수 있다.
56년생 - 욕심을 적게 가지면 문제가 없다. 다른 사람의 몫도 챙겨줘라.

▶닭띠 오늘의 운세 "남다른 재치를 발휘할 수 있는 날이다. 뛰어난 아이디어로 다른 사람의 인정을 받게 될 것이다."
93년생 - 친구나 손윗사람의 덕을 보게 되는 날. 주변 사람들의 도움으로 어려움이 사라진다.
81년생 - 매사를 혼자서 처리하지 마라. 작은 일이라도 다른 사람과 같이 하는 것이 좋다.
69년생 - 내부의 알력으로 분쟁에 휘말리기 쉬운 날. 신중하게 생각하여 처신할 것.
57년생 - 커다란 제방도 개미 구멍으로 무너진다. 아픈 곳이 있다면 바로 병원에 가라.

▶개띠 오늘의 운세 "겉은 화려하나 속으로는 내실이 없다. 허세나 과장은 피하라."
94년생 - 남들 앞에서 폼 잡고 싶은 날이다. 적정선을 넘지 말 것.
82년생 - 너무 강하면 부러지기 쉽다. 융통성이 필요한 하루.
70년생 - 새로운 일을 시작하기에 좋은 날. 단 철저한 준비와 계획은 필수.
58년생 - 자신의 지위나 권위를 내세우지 마라. 자칫 아랫사람의 반발을 살 수 있다.

▶돼지띠 오늘의 운세 "매너와 예의범절에 신경써야 하는 날. 겸손해야 행운이 따른다."
83년생 - 뜻한 대로 일이 풀리지 않는다고 조급해하지 마라. 시간이 답이다.
71년생 - 주변의 간섭이나 참견이 늘어나는 날. 감정적인 대응은 삼가하라.
59년생 - 혼자 힘으로 어려운 일은 시작하지 마라. 진퇴양난에 처할 수 있다.
47년생 - 오랜 친구나 옛동료와의 만남에 좋은 날. 자신이 먼저 연락을 해 보라.


※ 운세 콘텐츠는 산수도인(http://www.fortune8282.co.kr)에서 제공합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