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스타트렉 : 더 비기닝', 2013년 '스타트렉 다크니스'로 전 세계 관객들의 뜨거운 호응을 이끌었던 '스타트렉' 시리즈의 세 번째 작품 '스타트렉 비욘드'의 주제곡 ‘SledgeHammer’에 빌보드의 여왕 리한나가 참여해 뜨거운 반응을 모으고 있다.
지난 6월 27일 리한나는 자신의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을 통해 '스타트렉 비욘드' 주제곡 ‘SledgeHammer’의 티저 뮤직비디오를 직접 공개, 전 세계 팬들의 폭발적 반응을 이끌었다. 특히 리한나는 “badgalriri(리한나) Got something for y’all tomorrow’”라는 의미심장한 메시지와 함께 극중 벌칸족의 인사로 알려진 ‘벌칸 살루트’ 손모양을 함께 업로드해 영화에 대한 특별한 애정을 보여주었다.
이어 6월 28일(화) 오늘, '스타트렉 비욘드' 주제곡의 음원이 최초 공개되었다. 빌보드의 여왕 리한나의 파워풀한 보이스와 호소력 짙은 감성이 몰입을 더하는 '스타트렉 비욘드' 주제곡은 작곡에 세계적인 가수 시아(Sia)가 참여한 것으로 알려져 전 세계 네티즌들의 폭발적 호응을 이끌고 있다. '스타트렉 비욘드'의 주제곡 ‘SledgeHammer’은 6월 28일(화) 오늘부터 아이튠즈에서, 29일(수)부터 전 음원 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다.
'분노의 질주' 시리즈를 통해 짜릿한 쾌감을 배가시키는 강렬한 OST를 선보이며 관객들을 사로잡았던 수장 저스틴 린 감독이 합류, 한층 매력적인 OST로 기대를 더하는 영화 '스타트렉 비욘드'. 리한나의 목소리가 담긴 '스타트렉 비욘드'의 풀버전 뮤직비디오는 7월 1일(금) 온라인에서 공개되며, 동시에 전세계 극장에서 IMAX 버전 ‘주제곡 예고편’이 공개될 예정이다.
'스타워즈: 깨어난 포스'의 J.J. 에이브럼스와 '분노의 질주' 시리즈의 저스틴 린 감독이 손을 잡고, 시리즈의 주역들이 모두 참여하여 전편을 뛰어넘는 압도적 스케일과 화려한 볼거리로 돌아온 '스타트렉'의 세 번째 시리즈인 '스타트렉 비욘드'는 2016년 8월 개봉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