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 그룹 로드보이즈(RoadBoyz)가 ‘라이징 루키스타상’ 수상의 영예를 안는다.
오늘(30일) 오후 5시 서울 더 케이 호텔에서 개최되는 K-한류 문화 페스티벌 ‘제2회 럭셔리 브랜드 모델 어워즈(Luxury Brand Model Awards)’에서 로드보이즈가 가수 부문 ‘LBMA STAR 라이징 루키스타상’ 수상의 영광을 차지할 것으로 알려져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지난 해 11월 데뷔한 5인조 보이 그룹 로드보이즈는 데뷔 3개월 만에 네일 업계 1위인 ‘시크릿 네일 시스템’의 모델로 발탁된 바 있으며, 꾸준한 앨범 발매와 음악 방송, 버스킹 공연 등 활발한 활동으로 한류 문화 확산에 기여했다는 점에서 앞으로의 행보가 가장 기대되는 스타에게 수여하는 ‘LBMA STAR 라이징 루키스타상’ 수상자로 선정됐다.
또한 로드보이즈는 이날 축하 공연에도 나설 예정으로, 올해 1월 발매한 디지털 싱글 ‘우리 사랑할까?’와 지난 5월 20일(금) 정오 공개된 디지털 싱글 ‘Shake It, Shake It’ 무대를 통해 다양한 매력의 퍼포먼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로드보이즈는 “이렇게 큰 시상식에 함께하는 것만으로도 영광스러운데, ‘라이징 루키스타상’이라는 큰 상까지 수상하게 되어서 매우 감사할 따름이다. 앞으로도 열심히 최선을 다하는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올해 2회째를 맞이하는 K-한류 문화 페스티벌 ‘럭셔리 브랜드 모델 어워즈(Luxury Brand Model Awards)’는 세계 각국의 탑 모델과 국내 연기자 및 K-POP 가수들이 함께하는 국제 문화 콘텐츠 행사로, 국내 패션과 뷰티, K쥬얼리 산업의 융합을 통해 다양한 한류 브랜드의 확산과 문화 콘텐츠 교류를 목적으로 하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