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 오는 5일 컴백을 앞둔 원더걸스가 새 싱글 'Why so lonely'의 감각적인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원더걸스는 오늘(1일) 0시 JYP엔터테인먼트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새 싱글 'Why so lonely'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티저 영상은 강렬하면서도 컬러풀한, 또 복고 스타일이지만 유니크한 느낌이다. 멤버들 역시 개성 넘치는 히피 콘셉트를 각자의 색깔로 완벽히 소화하며 물오른 인형미모를 과시했다.
또 영상 중반에는 멤버들이 각각 악기를 들고 연주하는 모습도 공개되며 밴드 원더걸스의 귀환을 알렸다.
'너와 입술이 닿을 때부터 모든 게 달라질 줄 알았는데 별거 없어'라는 시니컬하면서도 위트 있는 가사와 중독성 넘치는 레게팝 사운드는 짧지만 듣는 이들의 귀를 사로잡으며 원더걸스의 넓어진 음악적 스펙트럼을 엿보게 했다.
한편 새 싱글 'Why so lonely'는 원더걸스가 처음 시도하는 레게팝 장르의 곡으로 데뷔 10년 차 원더걸스가 처음으로 선보이는 자작 타이틀곡이다. 오늘 공개된 티저 영상으로 원더걸스 컴백을 기다리는 대중의 기대감은 더욱 뜨거워진 상황이다.
원더걸스는 오는 5일 새 싱글 'Why so lonely'를 발표하고 11개월 만에 가요계에 전격 컴백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