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 가수 강남이 일본 황금시간대 지상파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할 예정이다.
강남은 일본의 국민아이돌 SMAP(스맙)의 나카이 마사히로가 진행하는 음악방송 TBS 'Momm!!! 과 AKB48 총선거 1위 사시하라 리노가 진행하는 후지TV '사시하라카이와이즈' 등 일본의 인기 프로그램에 출연을 앞두고 있다.
'Momm!!'은 토크와 음악을 컨셉으로 한 프로그램으로 강남은 'Momm!!'에 출연해 시청자의 고민에 대해 자신의 경험을 바탕으로 한 진실된 조언을 아끼지 않았다. 또한 강남은 SMAP은 학창시절부터 항상 노래를 듣고 자란 동경의 존재라고 말하며 설레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또 다른 프로그램 '사시하라카이와이즈'는 HKT48의 멤버 사시하라 리노와 인기 개그맨 야마자키 히로나리가 함께 진행을 맡은 프로그램으로 어느 곳에서 유명세를 타고 있는 인물을 발굴해 소개하는 방송이다. 강남은 '한국에서 화제된 사람'으로 등장해 주위 사람들의 에피소드와 셀카 동영상 등을 공개하며 독특한 말투와 재치로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한편 강남은 지난 5월 25일 일본 소속사 CJ Victor (씨제이빅터)를 통해 일본에서 싱글앨범 'Ready to Fly (레디 투 플라이)'를 발매하며 데뷔했으며 강남이 출연하는 후지TV '사스카와이즈'는 7월 6일, TBS "Momm!'는 7월 11일 각각 방송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