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 씨스타의 'I LIKE THAT (아이 라이크 댓)' 뮤직비디오가 유튜브 조회수 1000만뷰를 돌파했다.
씨스타는 지난 21일 네 번째 미니앨범 '沒我愛(몰아애)'를 발매와 동시에 타이틀곡 'I LIKE THAT (아이 라이크 댓)' 뮤직비디오를 유튜브 내 스타쉽엔터테인먼트 공식 채널과 원더케이(1theK) 채널, 네이버 스타캐스트 채널을 통해 공개했다.
2일을 기준으로 'I LIKE THAT (아이 라이크 댓)' 뮤직비디오는 유튜브 두 채널과 네이버 TV 캐스트 채널 합산 1천만뷰를 돌파하며 폭발적인 관심을 받고 있다. K POP씬 대표 뮤직비디오 감독인 룸펜스가 참여한 'I LIKE THAT(아이 라이크 댓)' 뮤직비디오는 멤버들의 캐릭터에 매우 밀착된 음악을 형상화 하고 있다. 강하게 때론 부드럽게 노래 전체를 지배하는 유혹적인 분위기는 오리엔탈 무드로 투영되고 테마 전체에 신비롭게 묻어난다.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천만뷰라니 어마어마", "발매된 지 얼마 되지도 않았는데 대박이네", "노래 너무 좋아요", "이번 퍼포먼스 정말 역대급", "아이 라이크 댓을 아이 라이크 합니다" 라는 등의 다양한 댓글로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또한 중국에서 특별한 홍보 없이 지난 28일 중국 대표 음원사이트 QQ뮤직과 중국 최대 동영상 사이트 아이치이 그리고 인위에타이의 최신 주간(6월 20일~26일) K팝 뮤직비디오 차트에서 1위에 올랐다.
한편 씨스타는 네 번째 미니앨범 '沒我愛(몰아애)'를 발표하고 활발한 방송활동을 지속하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