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오공디펜스'는 중국 앱스토어 출시 후 최고 매출 순위 10위권 내 등극, 지금까지 꾸준한 인기를 유지하고 있어 흥행성 측면에서도 이미 검증된 게임이다.
게임펍 관계자는 “'손오공디펜스'가 원스토어를 통해 오는 12일 출시될 예정이다.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린다”며 “사전 모집에 참여해 주신 이용자 여러분의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퀄리티 높은 게임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친숙한 서유기 영웅들이 등장하는 '손오공디펜스'는 적의 공격으로부터 ‘자하’를 지키는 미션을 수행하기 위해 다양한 맵의 특성을 고려해 원거리 및 근거리, 힐러 등 캐릭터들을 전략적으로 배치, 나만의 전략과 전술을 구사해 전투를 펼치는 신개념 디펜스 게임이다. 던전 클리어 위주의 기존 디펜스 게임과는 달리 영웅 캐릭터를 수집, 육성하는 RPG 요소가 결합돼 색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다.
한편, 출시 전까지 진행되는 '손오공디펜스' 사전등록 이벤트에 참가한 이용자 전원에게 10만 은화, 최고급소환패 등 10만 원 상당의 게임 아이템을 지급하며, 총 신청자 30만 명이 달성되면 최고급 아이템으로 구성된 패키지가 추가로 주어진다. 이외에도 친구 추천 이벤트를 통해 최신 핸드폰, 모바일 상품권 등 푸짐한 상품을 증정하며, 공식 카페에 응원 메시지를 남기거나 페이스북에 기대평을 남긴 이용자들에게도 추첨을 통해 선물을 지급할 예정이다.
사전등록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이용자들은 '손오공디펜스' 사전등록 페이지(http://sokdf.gamepub.co.kr)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sokdf)에서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