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 그룹 인피니트의 디지털 싱글 앨범 '그 해 여름(두 번째 이야기)' 음원이 8일 발매 됐다.
8일 0시 각종 음악사이트를 통해 공개된 인피니트의 신곡 ‘그 해 여름(두 번째 이야기)'가 음원차트 상위권에 오르는 등 폭발적인 관심을 받고 있다.
이는 지난 2012년에 발매된 'INFINITIZE' 앨범의 수록곡 '그 해 여름'의 뒤를 잇는 인피니트 표 여름 노래다.
매년 계절이 돌아올 때마다 아련했던 그때를 되새기며 미소 짓는 마음과 여름날의 추억, 그리고 다시 찾아올 계절을 기다리는 소망을 오롯이 담아낸 곡이다.
또한, 뮤직비디오 역시 오늘 음원과 함께 공개됐다. 공개된 뮤직비디오는 싱그럽고 풋풋한 여름날의 일상 속 인피니트 멤버들의 모습이 담겼다. 특히 환한 미소를 지어 밝고 화사한 분위기를 더했다. 마치 순정만화 속 한 장면 같았다.
카메라를 보며 귀여운 장난치는 모습, 수영장에서 아이처럼 물놀이를 즐기는 모습 등이 보는 이로 하여금 한여름 더위를 잊게 만들었다. 이에 신곡이 최초 공개될 예정이었던 ‘그 해 여름3' 콘서트에 대한 기대감도 한층 높아졌다.
한편 인피니트는 오는 8월 3일부터 7일까지 블루스퀘어 삼성카드홀에서 소극장 콘서트 '그 해 여름3'를 개최하고 팬들과 만남을 가질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