룽투코리아, ‘검과마법 for Kakao’ 첫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아주경제 박정수 기자 = ㈜룽투코리아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다중역할수행게임(MMORPG) ‘검과마법 for Kakao(이하 검과마법)’의 첫 번째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1일 밝혔다.

‘검과마법’은 완성도 높은 콘텐츠와 유저간 커뮤니티를 강조한 PC급 MMORPG의 감성을 모바일에 최적화된 조작감으로 완성시킨 게임이다. 특히, 오픈필드에서 펼쳐지는 판타지풍의 3D 그래픽을 중심으로 3대3 PVP, 10대10 전장, 대규모 영지전 등 유저간 대결 요소를 차별화 된 시스템이 특징이다.

이번 업데이트에는 ‘결혼시스템’, ‘별자리 리뉴얼’, ‘이벤트 월드보스’와 같은 신규 게임 콘텐츠가 추가되고 유저 편의를 고려한 다양한 기능이 포함돼 한 층 더 새롭게 진화한 ‘검과마법’을 경험할 수 있다.

우선, 게임 내 유저간 커뮤니티를 한층 강화시킬 수 있는 ‘결혼시스템’을 선보여 눈길을 끈다. ‘결혼시스템’은 30레벨 이상의 남녀 유저가 직접 ‘결혼반지’와 ‘웨딩드레스’를 준비하여 지인에게 청첩장을 보내고 자유의 도시에서 결혼식을 치를 수 있다. 결혼을 하게 되면 남녀간 애정도에 따른 스테이터스 향상과 부부 칭호, 인연퀘스트 등을 추가로 진행할 수 있다.

또, ‘별자리 리뉴얼’을 통해 2종의 뽑기 기능이 변경됐다. 새롭게 선보이는 ‘소원 뽑기’와 ‘신비뽑기’를 통해 정령, 장비재료, 고대재료, 의상 등을 획득할 수 있고 보석 소켓을 확장하는 윤회석도 반드시 획득 할 수 있게 됐다.

그 외에도 캐릭터간 밸런스와 룬 스킬 최고 레벨을 15레벨(기존 5레벨)로 상향 조정하고, ‘신규 정령’, ‘신규 탈것’, ‘랜덤상점’, ‘퀴즈왕의 궁전 이벤트’ 등 게임 내 신규 콘텐츠를 추가했으며, 이와 함께 ‘길찾기 즉시 전송’, ‘현상 퀘스트 즉시 완료’와 같은 유저 편의를 향상시키는 기능이 다수 추가돼 ‘검과마법’을 더욱 재밌게 즐길 수 있다.

회사 측은 ‘검과마법’의 첫 번째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우선 오는 20일까지 결혼 2레벨을 달성하면 활성화 되는 ‘하늘이 내려준 축복’ 퀘스트를 통해 ‘신규 큐피드 영혼석’을 획득할 수 있으며, 그 외에도 15일까지 복귀 유저에게 보상을 지급하는 이벤트와 25일까지 접속만 해도 ‘오니 영혼석’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 등이 준비돼 있다.

한편, ‘검과마법’은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카페에서 확인 가능하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