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한재석, 트렌디한 매력으로 '여심 스틸러' 등극…"모델이세요?"

배우 한재석 [사진=원앤원스타즈 제공]


아주경제 김아름 기자 = 배우 한재석이 트렌디한 매력으로 여심을 사로잡았다.

11일 소속사 원앤원스타즈는 최근 진행된 한재석의 패션 화보 비하인드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한재석은 트렌디한 스타일과 우수에 찬 눈빛으로 평소에 선보이던 비주얼과는 색다른 매력을 뽐냈다. 동양적인 눈매와 날렵한 콧날, 앵두 입술 등 열일 중인 그의 외모는 제대로 된 ‘눈호강’을 선사하며 보는 이들의 마음을 설레게 한다.

한재석은 생애 첫 화보 촬영이라고 알려진 이 날 촬영에서 모델 못지않은 숙련된 포즈와 무심한 표정으로 현장 분위기를 압도했다. 183cm의 큰 키와 균형 잡힌 바디라인으로 수트를 완벽하게 소화하는가 하면, 유명 디자이너 의상을 자신만의 묘한 분위기와 트렌디함을 적절하게 조화시켜 돋보이게 했다.

특히나 한재석은 특유의 해맑은 성격과 유머러스함으로 현장 분위기를 화기애애하게 만들었고, 포즈에서 놓치기 쉬운 미세한 손동작까지 일일이 확인하는 등 디테일 끝판왕의 면모를 드러내 현장 스태들의 감탄이 끊이질 않았다.

한편, 한재석은 예능, 드라마, 화보 등 다방면에서 남다른 매력을 발산하며 여심을 흔드는 유망주로 주목받고 있으며 최근 종영한 tvN ‘SNL7’, KBS 드라마스페셜 ‘전설의 셔틀’ 촬영을 마치고 차기작 선정에 고심하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고궁걷기대회_기사뷰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