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나 아마리’라는 본명을 가진 아나는 이집트 카이로를 활동 근거지로 하는 60세의 현상금 사냥꾼이며 오버워치의 창립 멤버이자 이집트 출신 영웅 ‘파라’의 어머니로, 어린 시절의 파라가 오버워치에 들어가고자 하는 꿈을 키우는데 결정적 역할을 한 인물이다.
아나의 스토리는 이날 함께 공개된 단편 애니메이션(https://www.youtube.com/watch?v=7j3y3HHmlaE)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아나는 저격을 활용해 먼 거리에서 아군을 회복시키는 캐릭터로 기존 슈팅 게임에서는 쉽게 접할 수 없는 특성을 갖고 있다.
나노 강화제는 아군 한 명에게 전투 강화제를 투여하여 일시적으로 이동 속도와 공격력을 증가시키고 받는 피해를 감소시키는 기술이다.
수면총은 아나의 보조 무기로 적을 잠에 빠뜨리는 기술이며 잠든 적은 피해를 입으면 즉시 깨어난다. 생체 소총은 아나의 주무기로 저격 조준경을 통해 원거리에서 사격이 가능하며 아군은 치유하고 적에게는 피해를 주는 투사체를 발사한다.
마지막으로 생체 수류탄은 좁은 범위 안의 아군은 치유하고 적에게는 피해를 주는 기술로 생체 수류탄에 적중 당한 아군은 잠시 동안 받는 치유 효과가 증폭되며, 적은 잠시 동안 치유 효과를 받을 수 없게 된다.
신규 영웅 아나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오버워치 공식 홈페이지 영웅 소개(https:// playoverwatch.com/ko-kr/heroes/ana/)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블리자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아나의 소개 영상(https://www.youtube.com/watch?v=d-Ge2QSYzmc)을 시청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