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 헤이즈가 미니앨범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하며 컴백의 열기를 더하고 있다
13일 0시 가수 헤이즈(Heize)는 공식 SNS를 통해 자신의 미니앨범 ‘앤 줄라이(And July)’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하며 컴백 카운트다운에 들어갔다.
이날 공개된 트랙리스트에는 선공개곡 ‘셧 업 앤 그루브(Shut Up & Groove)’와 미니앨범과 동명의 타이틀곡 ‘앤 줄라이’, 어쿠스틱으로 재편곡한 ‘돌아오지마’, ‘언더 워터(Underwater)’ ,’노 웨이(No Way)’, ‘스킷:레이니 데이(Skit:Rainy Day)’ 등 총 6트랙이 담겨있다.
특히 헤이즈는 지난 6월 대세 프로듀서 딘(DEAN)과의 작업으로 주목 받았던 ‘셧 업 앤 그루브(Shut Up & Groove)’에 이어 미니앨범 타이틀곡 ‘앤 줄라이’로 다시 한 번 그와 호흡을 맞출 계획이라 팬들의 기대를 높이고 있다.
또한 헤이즈는 이번 미니앨범에서 다수의 자작곡과 프로듀싱에 직접 참여해 싱어송라이터로서의 면모를 또 한 번 발휘할 예정이라 귀추가 주목된다.
헤이즈는 음원 발매를 앞둔 오는 17일 ‘치맥 음감회’라는 이색 이벤트를 통해 이번 앨범의 신곡들을 팬들에게 먼저 들려주는 파격적인 이벤트도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헤이즈의 새 미니앨범 ‘앤 줄라이’는 오는 18일 0시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