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한준호 기자 = 트위터 코리아는 16일 오후 일산에 위치한 선수단 숙소에서 SK텔레콤 프로게임단 T1 ‘리그오브레전드(LoL)’ 팀의 라이브 Q&A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Q&A는 SK텔레콤 T1의 트위터 공식 계정(twitter.com/sktelecom_t1)을 통해 오는 7월 16일 오후 5시부터 1시간 동안 진행되며, e스포츠의 간판 스타 ‘페이커(Faker)’ 이상혁, ‘이호성(Duke)’, ‘배성웅(Bengi)’, ‘강선구(Blank)’, ‘배준식(Bang)’, ‘이재완(Wolf)’ 선수 등 SK텔레콤 T1 리그오브레전드 팀 전원이 참가해 팬들의 질문에 직접 답변할 예정이다.
이번 라이브 Q&A에 참여하고 싶은 트위터 팬은 SK텔레콤 T1의 공식 트위터 계정을 방문하면 누구나 실시간으로 오가는 질문과 답변들을 확인할 수 있고, 해시태그 '#ASKSKT'와 함께 평소 선수들에게 궁금했던 점들을 자유롭게 질문할 수 있다.
또한 이번 행사는 트위터의 생방송 앱인 페리스코프를 통해서도 생중계로 시청이 가능하다. SK텔레콤 T1 리그오브레전드 팀원들은 생중계 방송에서 트윗과 페리스코프 댓글로 올라오는 질문들에 구두로 답변할 예정이다. 방송이 종료된 후에도 팬들과 진행한 Q&A 영상은 별도 앱 설치 없이 SK텔레콤 T1의 공식 트위터(twitter.com/sktelecom_t1)를 방문하면 언제든 자유롭게 시청할 수 있다.
SK텔레콤 T1 리그오브레전드 팀은 라이엇 게임즈가 개발 및 배급하는 세계적인 온라인 게임 ‘리그오브레전드’의 글로벌 e스포츠대회인 '리그오브레전드 월드 챔피언십'에서 2회 우승한 전력을 갖춘 명실상부 세계 최고 수준의 팀이다. 특히 2013년 프로로 데뷔한 ‘페이커’ 이상혁 선수는 세계 대회에서의 활약을 바탕으로 트위터는 물론 전 세계 '리그오브레전드' 팬들에게 가장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선수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