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왁자지껄] 살인태클 부상 뎀바바 "더러운 축구 스타일, 부상 장면보니 끔찍"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07-18 06:4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youdeath 블로그]


아주경제 전기연 기자 = 상하이 선화에서 공격수로 뛰고 있는 뎀바바가 살인태클로 인해 골절상을 입으면서 치명타를 입게 되자 네티즌들의 댓글이 쏟아졌다.

18일 골닷컴이 '뎀바 바, 발목 골절… 선수 생명에 위기'라는 제목으로 기사를 보도하자 네티즌들은 "진짜 왜 저러냐. 보통 저런 파울 나오면 출장정지 징계 같은 거 먹여야 하지 않나?; 제대로 징계를 안 먹여서 저런 더러운 축구 스타일이 바뀌질 않는 건가(cv*****)" "와 부상당하는 거보니까 옛날에 미국 농구선수 폴조지 부상 당할때랑 똑같지 골절 돼서 심하게 꺽였네. 중국 리그 무섭다 무서워(ds*****)" "죄가 있다면 짱깨리그를 간 것뿐. 엑스레이 보니까 제대로 돌아갔던데..(yo*****)" "진짜 영상 보는데 얼굴 일그러지더라. 뎀바바 나이가 적은 것도 아니고, 부상장면을 봤을 때 복귀한다 해도 전반전조차 제대로 소화 못할듯함(ln****)" 등 안타까움이 섞인 댓글을 달았다. 

뎀바바는 17일(한국시간) 오후 8시 35분쯤 중국 홍커우 스타디움에서 열린 경기에서 상대팀 중국선수가 건 태클에 왼발이 꺾이는 큰 부상(비·경골 골절)을 입었다. 

당시 모습은 영상을 통해 여과없이 방송됐고, 이를 직접 본 이들은 '그야말로 살인태클'이라며 중국선수에 대한 비난했다. 

이날 부상으로 인해 뎀바바는 시즌 아웃될 것으로 보인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