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 가수 에디킴이 콘서트에서 신곡을 최초 공개한다.
에디킴은 지난 18일 네이버 V앱 ‘HELLO, SUMMER(헬로, 썸머)’를 통해 콘서트 셀프 홍보에 나섰다.
‘팔당댐’ 합주 현장을 공개하며 V앱 라이브를 시작한 에디킴은 이어폰을 낀 채, 흡사 영상 통화하는 다정한 ‘남친’ 포즈로 V앱을 진행해 시선을 끌었다.
또한 에디킴은 국내 팬들은 물론 해외 팬들이 보내는 댓글 하나 하나에 유창한 영어 실력으로 재치 있고 온기 넘치게 답변하며 팬들과 소통했고, 시종일관 특유의 유머러스함으로 훈훈한 웃음을 자아냈다.
특히 에디킴은 이번 콘서트 현장에서 관객들에게 신곡을 미리 들려줄 것을 기습 예고해 팬들의 폭발적 관심과 궁금증을 모았다.
그동안 ‘너 사용법’, ‘내 입술 따뜻한 커피처럼’ 등 로맨틱한 감성곡부터 ‘팔당댐’등 유쾌한 재치가 어우러진 노래들을 오가며 여심을 저격해온 그의 신곡은 어떤 분위기의 노래일 지 기대를 모은다.
에디킴은 이번 콘서트에서 자신의 히트곡들뿐 만 아니라 색다른 커버곡들은 물론, 추후 발표될 신곡까지 최초로 들려주며 음악팬들에게 한 여름 밤의 특별한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에디킴의 ‘HELLO, SUMMER’ 콘서트는 오는 23~24일 양일간 서울 이화여자대학교 삼성홀에서 열린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