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대는 제11기 CEO골프최고위과정을 개설하고 참가자를 모집한다. 대상자는 CEO급 아마추어 골퍼, 구력에 비해 스코어가 향상되지 않거나 거리가 나지 않는 사람, 슬라이스나 훅이 고질화돼있는 골퍼, 단기간에 스코어를 줄이려는 골퍼, 골프연습장을 운영하고자 하는 사람 등이다. 수업기간은 8월30일부터 내년 2월7일까지이고 매주 화요일에 실기 위주의 교육을 한다. 교수진은 신봉태 총괄책임교수 외에 천건우 송이라 이영민 김문석 이만필 신광식 김경은씨 등 해설위원·경기위원·프로골퍼로 짜였다. 과정을 이수하면 동국대 총장 명의의 수료증과 골프티칭지도자 자격증을 준다. ☎(02)2260-8590
◆골프존은 중국 콘텐츠 기업인 LeTV와 상호 마케팅·홍보 및 중국골프문화 발전을 위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 이를 계기로 골프존은 자체보유하고 있는 레슨 동영상 등 골프 관련 콘텐츠를 LeTV에 제공한다. LeTV는 골프채널을 통해 스크린골프 프로그램을 제작, 골프존 단독 페이지를 만들어 방영할 계획이다. 또 LeTV는 골프존이 개최하는 스크린골프대회에 메인스폰서로 참여하는 등 공동 마케팅 및 한중골프문화교류에 앞장선다.
◆캘러웨이골프는 소속 남녀 선수(헨릭 스텐손, 리디아 고)의 동반 우승을 기념하는 이벤트를 오는 31일까지 벌인다. 이 기간 캘러웨이의 ‘XR 16’ 드라이버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크롬소프트 골프볼을 증정한다. 캘러웨이골프 웹사이트(www.callawaygolfkorea.co.kr)에서 회원가입 후 이벤트 페이지에 XR 16 드라이버의 바코드를 등록하면 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