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일 스타이스캐너에 따르면 이번에 새롭게 리뉴얼 된 앱은 항공권, 호텔, 렌트카 가격비교검색 서비스가 하나로 통합, 더욱 빠른 여행가격비교 검색이 가능해졌다. 또한 여행 일시만 입력하면 해당 일자의 가장 저렴한 인기 여행지를 제시해주는 등 신규 기능들도 더해져 고객 취향과 특성에 맞는 여행 코디 서비스를 제공한다.
기존에 강점이라고 평가 받던 국내외 항공권 검색도 더욱 강화됐다. 국내 여행사 및 항공사와의 업무 제휴를 20곳으로 확대하면서 고객 선택의 폭을 넓혔다.
새로 추가된 기능 중 가장 돋보이는 것은 ‘인기 상품 둘러보기’ 기능이다. 이를 클릭하면 각 주말 혹은 달 별로 가장 저렴하고 인기 있는 여행지들을 확인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빠른 검색’ 기능을 통해 항공권, 호텔, 렌트카 가격 또한 한 눈에 확인이 가능하다.
박정민 스카이스캐너 한국 시장 총괄 담당 매니저는 “점차 간소화, 스마트화하고 있는 여행 트렌드에 발 맞춰 스카이스캐너 고객들이 더욱 편하고 즐거운 여행 준비를 할 수 있도록 새롭게 리뉴얼된 앱을 선보이게 됐다”며 “스카이스캐너는 앞으로도 항공권 뿐만 아니라 호텔, 렌트카 분야에서도 국내 고객들에게 최상의 가격비교 검색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스카이스캐너는 이번 모바일 앱 개편을 기념해 오는 24일까지 리뉴얼 된 스카이스캐너 앱 로그인 시 1만1900원 상당의 포토북을 만들 수 있는 쿠폰 1매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