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일 0시에 유니크 공식 유튜브 채널로 공개된 티저는 웅장하고 풍부한 사운드를 바탕으로 두 아티스트의 이미지가 교차 편집됐다. 비록 30초의 짧은 영상이지만 한시도 눈을 뗄 수 없을 만큼 강렬한 이미지로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특히 영상 속에서 공개된 두사람의 대결 구도는 ‘쇼미 더 머니’에서 보여준 브로맨스 케미를 어떻게 이어나갈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이번 ‘RECIPE’는 ‘쇼미 더 머니’에서 보여준 두 아티스트의 음악적 성향을 가장 잘 보여줄 수 있는 힙합곡이다. ‘Luizy and Flowsik cooking in the kitchen’이라는 가사에서도 볼 수 있듯이 자신들의 목소리가 음악적인 재료로서 다양한 레시피를 통해 맛깔스러운 음악을 보여주겠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어 인상적이다.
승연의 소속사 위에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이상규, 정해창 대표)는 “‘쇼미 더 머니’를 통해 길, 쿠시, 매드 클라운에게 극찬을 받으며 신예 래퍼로 주목 받은 승연과 독보적인 보이스로 두터운 팬층을 가진 플로우식의 콜라보에 거는 기대가 크다. 이 콜라보를 통해 두 아티스트의 음악적 성장은 물론 그들이 가진 매력을 모두 발산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승연과 플로우식이 함께 한 콜라보 음원은 7월 29일 정오 각종 음악포털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