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날 '여자의 비밀'에서 강지유(소이현 분)는 유강우에게 “문신 있는 남자는 확실히 기억나요. 알고 보니 그 남자가 채서린 실장이 고용한 사람이었어요. 오동수(이선구 분)요”라고 말했다.
유강우는 채서린이 오동수와 함께 있는 것을 보고 두 사람 사이가 심상치 않음을 직감했다. 채서린은 유강우에게 “나도 당신을 사랑하는 여자에요”라고 말했다.
유강우는 채서린 목 부위에 있는 문신을 봤다. 유강우는 채서린이 강지유 사고와 연루됐을 가능성이 있음을 직감했다.
변일구는 유강우에게 “회장님께 보고드린 것 말고는 아무 것도 이상한 것이 없어”라고 거짓말을 했다.
유강우는 강지유를 위해 기억상실 치료에 유능한 의사를 소개해 줬다. 강지유는 유강우에게 “그 동안 기억상실 치료에 돈을 쓸 형편이 안 됐어요. 염치 없지만 본부장님 도움 받을게요”라고 말했다.
집에서 강지유는 기억을 다시 찾는데 도움이 될 만한 물건들을 찾았다. 그 과정에서 채서린 사진을 찾았다.
박복자(최란 분)가 이를 보고 그 사진을 뺏어 숨겼다. 강지유가 “그 사진 저에게 중요해요. 내 놓으세요”라고 말했다.
하지만 박복자는 “무슨 사진이요?”라고 거짓말을 했다. 유만호(송기윤 분)는 민선호(정헌 분)을 보고 마음에 들어했다. KBS '여자의 비밀'은 매주 평일 오후 7시 50분에 방송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