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야쿠르트, '여성갱년기 건강솔루션' 인기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08-02 00: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한국야쿠르트 제공]


아주경제 김온유 기자 = 한국야쿠르트는 지난 5월 출시한 ‘여성갱년기 건강솔루션’이 시장에서 꾸준한 인기를 얻는 중이라고 1일 밝혔다.

갱년기는 40대 후반에서 50대 초반에 여성호르몬이 급격히 줄어드는 시기로, 안면홍조와 신경과민 등 신체·정신적 변화를 겪게 된다.

‘여성갱년기 건강솔루션’은 피크노제놀과 은행잎 추출물, 비타민 등을 주원료로 사용해 갱년기 증상 개선에 효과적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또 항산화와 혈행 개선 등의 기능성도 강화했으며 부원료로 복합효소를 담아 영양소를 보다 쉽고 빠르게 흡수할 수 있도록 했다.

이 제품에 사용된 피크노제놀은 소나무 껍질에서 추출한 원료로 미국 식품의약국(FDA)의 안전성 인증을 통과했다. 이는 세계 80여개 국가에서 갱년기 증상을 개선하는 건강기능식품 원료로 쓰이는 물질이다.

한국야쿠르트는 올해 초 여성을 위한 건강음료인 ‘석류진’을 출시한 바 있으며, 이번 갱년기 제품을 통해 중년 여성을 위한 맞춤 라인업을 확대하고 여성 고객층에 대한 제품 홍보를 이어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김동주 한국야쿠르트 마케팅이사는 “‘여성갱년기 건강솔루션’은 전 세계적으로 안전성과 기능성이 인정된 원료를 사용해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며 “갱년기는 적절한 예방과 관리가 중요하므로 갱년기 이전이라도 건강한 젊음을 유지하고 싶은 여성이라면 누구나 섭취해도 좋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