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스마트빔2 Lite는 기존 미니빔 유저들의 사용 행태를 반영해 출시했다. 유-무선 겸용 미니빔인 UO스마트빔2 구매 고객의 80% 이상은 스마트폰으로 실시간 스트리밍 영상을 시청하고 있으며, 이 가운데 절반은 무선 간섭이 많은 야외에서 주로 사용하는 것으로 조사됐다. 또 야외에서 안정적인 시청을 위해 유선 MHL·HDMI 케이블 사용을 선호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스마트빔2 Lite는 2016년 최신판으로, 최대 110인치 영상 구현, 내장 스피커, 손쉬운 볼륨조절 버튼 등 기존 UO스마트빔2와 동일한 제품 스펙에 성능의 안정성을 더했다. 여기에 구성품 중 무선 동글을 제외해 가격 거품을 제거, 유선 전용으로 사용하는 유저들에게 큰 호응을 얻을 전망이다.
스마트빔2 Lite는 오픈 마켓 옥션에서 단독으로 론칭, 오는 15일까지 다양한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 즉시 할인 1만원에 다운로드 쿠폰을 활용해 추가 2만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여기에 신한카드, KB국민카드, 현대카드, 롯데카드, NH농협카드로 결제한다면 3%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SK텔레콤 관계자는 “그동안 많은 사랑을 받은 대표 미니빔 브랜드 UO스마트빔2를 가격은 가볍게, 성능과 구성은 보다 묵직하게 준비했다”며 “휴가지에서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는 미니빔과 특별한 구성품을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스마트빔2 Lite의 이번 론칭 특가 및 이벤트는 오는 15일까지 진행되며, 오픈 마켓 옥션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미국과 중국의 애플 스토어에서 동시에 만나볼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