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 2PM 준케이(JUN. K)가 한국 첫 솔로 앨범 발표를 앞두고 티저 사진을 공개했다.
JUN.K(준케이)는 오늘(4일) 0시 SNS를 통해 국내 첫 솔로 앨범 'Mr. NO♡' 티저 사진 5장을 공개했다.
티저 이미지는 JUN.K의 강렬하면서도 섹시한, 또 아티스트의 측면을 엿볼 수 있는 분위기를 발산하고 있다. 건반 악기와 함께 솔로 앨범 발표를 알리는 뮤지션 JUN.K의 모습은 물론 JUN.K의 미려하면서도 섹시한 근육 몸매가 돋보이는 티저 이미지도 공개됐다. 또 티저 이미지 속 JUN.K를 통해 이번 앨범과 타이틀 곡 'Think About You' 의 느낌도 찾아볼 수 있다.
JUN.K는 4일 티저 이미지 공개에 앞서 안무 티저 영상을 공개, 탄탄한 근육 몸매와 섹시한 댄스로 팬들의 눈을 사로잡았다.
9일 발표되는 첫 한국 미니앨범 'Mr. NO♡'는 '프로듀서 아티스트' JUN. K가 직접 전곡 작사-작곡에 참여하여 크레딧에 이름을 올린 음반이다. 타이틀 곡 'Think About You'를 비롯 'Mr. NO♡' '파도타기' 'BETTER MAN' 'YOUNG FOREVER' 그리고 2PM 5집 타이틀곡 '우리집'의 어쿠스틱 버전 등 총 8개의 넘버가 담겼다.
이미 2일 공개된 선공개곡 '가지마'는 '음원퀸' 백아연과 듀엣곡으로 두 음색 남녀의 시너지 효과가 폭발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한편 JUN. K는 출중한 악기 실력으로 이용 음악 전반을 자작하고 프로듀싱하는 능력을 지닌 아티스트로 일본에서는 이미 뮤지션으로서 인정받은 바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