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age.ajunews.com/content/image/2016/08/04/20160804135607928884.jpg)
2D MMORPG ‘알피지 온라인’은 서유기 스토리 기반의 무협 판타지이다. 이용자는 초기 남성과 여성으로만 구분하며, 기존 게임의 직업 한계에서 벗어나 게임 플레이 시 획득하는 다양한 병혼(무기)을 통해 5가지 이상의 직업 군을 모두 경험해 볼 수 있다.
게임에 참여하는 영웅들은 게임 내에서 획득하는 5대 신장과 함께 성장해 나아가며, 절대 악에 맞서고 각 길드 진영을 통해 협력과 경쟁을 하게 되는 스토리를 기반으로 대규모 전장 및 경기장을 비롯하여 개인 및 파티 플레이 던전과 양질의 PVE 이벤트까지 구비되어 있어 다양한 게임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또한 게임 오픈 후 지급이 이루어질 예정인 다양한 혜택 이벤트와 성과 달성 아이템을 통해 이용자는 각종 상점의 아이템을 자유롭게 구매할 수 있으며, 일정 시간이 흐른 뒤 실시되는 무료 진급 그리고 길드 상점을 통해 최상위의 신장 및 병혼(무기)을 비교적 쉽게 구매할 수 있게 하는 등 유저들이 스트레스 없이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외에도 퀘스트 및 이벤트와 연계되어 있는 PVE 시스템 그리고 필드 PK, 개인전, 단체전, 길드전 등 최적화된 PVP 시스템과 끊임 없는 재미 요소를 제공할 유저 간의 특화된 커뮤니티 시스템도 장점이다.
나라게임즈 김한승 대표는 “유저들이 스트레스 받지 않고 맘껏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하기 위해 게임을 플레이 하기만 해도 지급되는 귀속원보와 아이템을 전폭적으로 지원할 예정”이라며 “게임레벨이 올라갈수록 컨텐츠의 양이 늘어나도록 구성하여 게임 유저들이 지루하지 않게 오랫동안 즐길 수 있도록 하였으므로 유저 분들의 지속적인 관심과 사랑을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알피지(RPG) 온라인’은 카카오게임즈(다음), 녹스게임즈, 엠게임, 온게이트, 게임매니아, 피카온, 깜놀닷컴 등 총 7개사와 동시에 채널링을 오픈하며,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알피지(RPG)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큐브나인은 게임 컨텐츠를 전문으로 퍼블리싱하는 회사로, 현재 게임 포털인 나라게임을 운영하고 있으며, 이번 ‘알피지(RPG) 온라인’의 출시를 계기로 게임 채널링 서비스 영역까지의 사업 확장을 준비하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