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핑크, 日싱글 '써머타임!'으로 타워레코드 데일리 종합 차트 1위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08-05 10:1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 오리콘 차트 화면 캡처 ]


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 '청순돌' 에이핑크가 일본에서 발표한 싱글 앨범으로 현지 차트 정복에 나섰다.

에이핑크는 지난 8월 3일 6번째 일본 싱글 앨범 'Summer Time!'을 발표, 일본 내 각종 음악 차트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고있다.

'Summer Time!'은 음원 공개 직후 오리콘 데일리 차트 3위에 이름을 올렸다.

이어 일본 최대 규모의 레코드샵 '타워레코드'에서 데일리 종합 차트 1위를 차지하는 쾌거를 안았다. 이로써 현지 팬덤의 저력을 제대로 과시한 것.

뿐만 아니라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발매 후 약 2만 2천장의 앨범 판매량을 기록하는 등 음원뿐만 아니라 음반 파워까지 입증하며 다시 한번 에이핑크의 위상을 드러냈다.

에이핑크는 현재 일본에서 싱글 앨범 발매를 기념해 팬들과 만나는 릴리즈 이벤트를 이어가고 있는 상황으로, 향후 음원과 음반 판매율 변화에 더욱 기대가 모아진다.

에이핑크의 6번째 일본 싱글 'Summer Time!'은 활기찬 여름을 응원하는 에이핑크의 첫 여름 시즌송이다.

그동안 일본에서 6장의 싱글 앨범과 1장의 정규 앨범을 발매한 에이핑크는 내놓는 앨범마다 각종 차트 TOP5 내에 랭크시켜 왔다. 

한편 에이핑크는 싱글 앨범 발매를 기념해 일본 내 7개 도시에서 릴리즈 이벤트를 열고 팬들을 만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