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 그룹 샤이니(SHINee)의 다섯 번째 단독 콘서트가 오는 9월 2일 1회 추가 공연 개최를 확정했다.
이로써 샤이니의 다섯 번째 콘서트 ‘SHINee CONCERT 'SHINee WORLD V’’는 오는 9월 2일부터 4일까지 총 3일 동안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개최될 예정이며, 샤이니의 독보적인 음악 색깔과 다채로운 퍼포먼스를 만날 수 있는 완성도 높은 공연으로 글로벌 팬들의 이목을 다시 한번 완벽하게 사로잡을 전망이다.
이번 추가 공연은 오는 10일 오후 8시부터 인터넷 예매사이트 YES24(http://ticket.yes24.com)를 통해 예매 가능하며, 가족 단위의 관객을 위한 해피패밀리석 예매 및 장애인을 위한 휠체어석 예매도 같은 날 오전 10시부터 진행될 예정이어서 뜨거운 관심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
한편, 샤이니는 이번 콘서트 개최에 앞서 21일부터 31일까지 서울 삼성동 SMTOWN 코엑스 아티움에서 역대 단독 콘서트 모습을 한눈에 살펴볼 수 있는 특별한 전시도 진행, ‘SHINee WORLD’ Ⅰ부터 Ⅳ에 이르기까지 멤버들의 공연 의상 및 미공개 사진과 영상도 함께 공개될 예정이어서 팬들의 기대감이 한층 고조되고 있다.
관련기사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