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 데뷔 ‘D-1’ 카운트다운 포스터 공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08-07 11:0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 YG엔터테인먼트 제공 ]


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 YG엔터테인먼트(이하 YG)에서 7년 만에 선보이는 걸그룹 블랙핑크(BLACK PINK)의 데뷔가 드디어 하루 앞으로 다가왔다.

YG는 7일 오전 공식 블로그(www.yg-life.com)를 통해 D-1 데뷔 카운트다운 포스터 한 장을 공개하며 기대감을 높였다. 포스터 속에서 블랙핑크 멤버들은 섹시하면서도 포스 넘치는 모습으로 선 채 정면을 바라보고 있다. 진지하면서도 강렬한 눈빛이 인상적이다.

블랙핑크는 앞서 지난 5일과 6일 더블 타이틀곡인 ‘BOOMBAYAH’와 ‘휘파람’ 티저 이미지를 선보이며 가요계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킨 바 있다. 

'BOOMBAYAH’는 여름 계속되는 폭염을 시원하게 날려줄 강렬한 리듬의 빠른 곡이며 ‘휘파람’은 사랑의 속삭임을 ‘휘파람’이라는 단어로 대변, 몽환적이면서도 섹시함을 함께 담은 미니멀한 힙합 곡이다.

블랙핑크의 데뷔곡 2곡은 매우 다른 분위기의 곡이며 공개될 뮤직비디오의 느낌도 상당히 다른 분위기를 가지고 있다. 블랙핑크의 다양한 매력과 색깔을 선보일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블랙핑크는 평균연령 만 19세로 길게는 6년, 짧게는 4년간 YG에서 고강도 훈련을 받아온 실력파 그룹이다.

한편, 블랙핑크는 오는 8일 오후8시 ‘BOOMBAYAH’와 ‘휘파람’ 신곡 및 뮤직비디오를 공개할 예정이다. 또 그에 앞서 같은 날 오후 3시 데뷔 쇼케이스를 통해 공식석상에 나서며 이는 네이버 V앱에서 실시간으로 생중계될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2024_5대궁궐트레킹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