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수를 품은 아파트] GS건설, '동탄레이크자이 더 테라스' 공급...483가구 규모의 뉴스테이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08-10 10:3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동탄2신도시 내 호수공원 바로 앞 B-15,16블록 위치

'동탄레이크자이더테라스' 조감도. [사진=GS건설 제공]

 
아주경제 백현철 기자 = GS건설은 이달 중 경기도 동탄2신도시 B-15, 16블록에 ‘동탄레이크자이 더 테라스’를 공급할 예정이다.

동탄호수공원 조망 및 생활권을 누릴 수 있는 ‘동탄레이크자이 더 테라스’는 지하 1~지상 4층, 27개 동, 총 483가구 규모로, 전 가구 중대형 면적의 테라스하우스로 조성된다.

타입별로 △96㎡ 132가구, △97㎡ 36가구, △98㎡ 109가구, △99㎡ 7가구, △100㎡ 4가구, △103㎡ 97가구, △104㎡ 8가구, △105㎡ 32가구, △106㎡ 58가구 등이다.  

단지가 위치한 동탄2신도시 부동산 시장은 지난해 말 잠시 주춤했다 올들어 꾸준히 상승 흐름을 유지하고 있다.  

특히, 하반기부터는 동탄2신도시의 새로운 랜드마크로 꼽히는 동탄호수공원을 중심으로 분양이 이어질 예정이다. 그 중에서도 ‘동탄레이크자이 더 테라스’는 단지 전면으로 호수가 위치하고 후면으로 공원이 위치한 자연친화적인 테라스하우스단지로, 동탄호수공원 조망을 포함한 쾌적한 주거환경을 누릴 수 있다.

단지 주변으로 창포원, 제방가로원 등 수변공간이 계획돼 있고 이를 중심으로 스트리트형 상가가 조성될 예정이기에 인프라 시설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단지 내 다양한 테마 공원을 배치하고 100% 지하주차장을 도입, 입주민이 쾌적한 생활을 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

교통 여건도 우수하다. 단지는 동탄대로, 동탄순환대로와 인접하기에 지역 내 이동이 수월할 뿐만 아니라, 경부고속도로를 통한 서울 접근성도 좋다. 개통 예정인 SRT와 GTX가 본격적으로 가동되면 교통망은 더욱 넓어질 예정이다.

‘동탄레이크자이 더 테라스’ 인근에는 도보생활권 내에 초·중학교가 개교 예정으로 자녀 통학 시 유리하다. 또한, 단지 내에는 국공립 어린이집이 설립 예정이며 입주민 자녀에게 우선 입학의 기회가 주어질 예정이다.

각 세대별로는 다양한 첨단 디지털 시스템이 제공되면서 편의, 건강, 보안 및 안전을 유지해줄 예정이다. 거실 통합형 스위치인 ‘자이 TEMS 스위치’로 대기전력, 조명, 온도, 환기 등을 제어할 수 있다.

동탄레이크자이 더 테라스는 주택소유, 소득수준과 상관없이 누구나 청약이 가능하며, 최대 8년간 임대료 인상률 년 5% 이하인 뉴스테이 아파트다. 입주 예정일은 2018년 3월이며, 견본주택은 경기도 화성시 동탄면 방교리 3-6에 위치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