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 아티스트 준케이(JUN.K)가 17일 &LIVE공연 연다.
데뷔8년만에 자작곡으로 꽉 채운 첫 솔로앨범 'Mr. NO♡’로 전격 컴백한 준케이가 오는 17일 저녁 8시 올림픽홀 뮤즈라이브에서 &LIVE공연을 연다.
준케이는 이번 솔로앨범 'Mr. NO♡’의 작사, 작곡, 프로듀싱은 물론 수록곡 ‘YOUNG FOREVER’ M/V 및 컴백 쇼케이스연출까지 전방위로 참여했다.
준케이는 17일 &LIVE공연에서 자작곡이자 새 앨범 수록곡인 ‘씽크 어바웃 유(THINK ABOUT YOU)’, ‘미스터 노 러브'Mr. NO♡’등 신곡을 부르며 팬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관련기사
준케이의 새로운 면모를 보여줄 라이브 무대 ‘&LIVE’는 kt뮤직 지니와 함께 가수&가수, 무대&관객, 브랜드&브랜드가 만나 콜라보레이션을 시도하는 실험적인 무대로 기획됐다.
kt뮤직 음악서비스 지니는 오는 16일까지 준케이 앨범을 듣고 감상소감을 남긴 지니고객 30명(1인2매)에게 ‘&LIVE’ 초대장을 선사한다. 또한 지니는 17일 공연라이브현장을 영상 촬영해 추후 모바일 앱과 온라인사이트에 공개할 계획이다.
kt뮤직 콘텐츠 전략실 신상규실장은 “아이돌 스타에서 싱어송라이터, 만능 아티스트로 변신한 2PM 준케이가 ‘&LIVE’무대에 오른다”며 “음악으로 어필하는 준케이의 매력에 푹 빠지는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