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타이탄플랫폼]
아주경제 이정하 기자 = 윈벤션은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아 여행을 주제로 한 '모두의 여행', '레디, 액션!' 공모전을 남은 휴가 기간 동안 지속적으로 개최한다고 17일 밝혔다.
윈벤션이 올 들어 네 번째로 진행하는 이번 공모전은 '여름 휴가지에서 즐거운 순간'을 주제로 진행되며, 참가자들은 촬영기기에 따라 '모두의 여행'과 '레디, 액션'을 선택해 참가할 수 있다.
이 중 '레디, 액션' 공모전의 경우 액션캠으로 촬영한 영상만을 대상으로 하는 공모전으로, 최근 액션캠 사용자가 늘면서 액셤캠으로 촬영한 유저들을 대상으로 한 공모전을 별도로 개최하게 됐다고 사측은 설명했다.
액션캠 사용자들은 '레디, 액션' 공모전에 참가하고, 휴대폰 등 액션캠을 제외한 기기로 촬영한 이용자들은 '모두의 여행' 공모전에 참가할 수 있으며, 촬영기기에 따른 중복 참여도 가능하다.
이벤트 기간은 모두의 여행이 내달 18일까지 진행되며 '레디, 액션!'은 오는 22일부터 내달 26일까지다.
대상으로 선정된 수상작에게는 휴가지원금 100만원이 각각 지급되며, 최우수상과 우수상에게는 각각 50만원과 10만원이 지급된다. 또한 참가자 중 선착순 100명에게는 3000원 상당의 편의점 기프티콘도 증정하는 등 총 220명이 휴가도 즐기고 푸짐한 경품도 탈 수 있다.
정영석 타이탄플랫폼 마케팅전략본부장은 "일상 속에서 접할 수 있는 다양한 주제의 영상 공모전을 지속적으로 개최함으로써 전문 창작자는 물론 일반인들도 쉽게 참여하는 창작의 장을 만드는 것이 목적"이라며 "이번 공모전의 경우 액션캠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한 별도의 공모전을 진행한다는 점에서 좀 더 다채로운 영상이 올라올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