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케이스] 신인 보이그룹 마스크, "올해 신인상 목표, 1등 그룹될게요"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08-18 15: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 제이제이홀릭 미디어 제공]


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 "올해 연말 신인상이 목표입니다"

19일 신인 보이그룹 '마스크(MASC)'가 서울 강남구 일지아트홀에서 첫 번째 미니앨범 'Strange' 를 공개했다.

마스크(MASC)는 데뷔 앨범 발매에 앞서 지난 8월 4일부터 멤버를 한명씩 공개하며 멤버가 공개될 때마다 네티즌들 사이에 큰 화제를 불러일으키며 데뷔 앨범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이들은 "연말 시상식에서 신인상을 타고 싶다"고 포부를 드러냈다.

멤버 희재는 "대중들에게 1등 가수가 되도록 열심히 하겠다"고 말했고 리더 우수는 "다양한 장르를 섭렵하는 가수가 되고 싶다"고 말했다.

이날 에이스는 쇼케이스에 앞서 데뷔 소감에 대해 "설렘과 걱정이 동시에 든다. 잠을 설쳤다"며 "준비한 만큼 자신감있게 해서 좋은 모습 보여드리겠다. 앞으로 즐기면서 하려고 한다"고 밝혔다.

마스크는 유리상자, 엔씨아, 서영은 등이 소속된 제이제이홀릭 미디어에서 선보이는 신인 가수다. 데뷔 앨범 타이틀 곡 '낯설어'는 강렬한 드럼 리프와 함께 블루지한 기타 연주가 돋보이는 곡으로, 마마무, 미쓰에이, 비투비, 아스트로 등 최근 가장 트렌디한 가수의 곡을 작곡한 박우상 작곡가가 작업한 노래다.

타이틀곡인 ‘낯설어’는 마마무, 미스에이, 비투비, 아스트로 등 최근 가장 트렌디한 아티스트의 곡을 작곡한 박우상 작곡가가 심혈을 기울여 작업한 곡으로 강렬한 드럼리프와 함께 블루지한 기타 연주가 돋보이는 곡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