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 화정어린이도서관, 그림책 엄마학교 2탄 운영

[고양시제공]

아주경제 최종복 기자 = 경기고양시(시장 최성) 덕양구 화정어린이도서관은 9월 독서의 달을 맞아 부모교육 특강 ‘그림책 엄마학교 2탄’을 운영한다.

이번 강좌는 EBS ‘달라졌어요’ 2014 등 다수 방송 출연 경험이 있는 SP교육연구소 소장 장선화 강사의 진행으로 총 4회에 걸쳐 운영된다.

4월 도서관 주간에 운영 된 ‘그림책 엄마학교’에 이어 심화된 내용으로 운영되는 ‘그림책 엄마학교 2탄’은 그림책 처방전으로 양육에 지친 부모를 위로하고 그림책을 통한 부모의 ‘마음 챙김’으로 진행된다.

또한 부모가 알아야 할 그림책에 대한 이해 뿐 만 아니라 그림책으로 자녀와 소통 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도 소개한다.

고양시민을 대상으로 오는 31일부터 다음달 8일까지 매주 수,목요일 오전 10시 총 4회 진행되며 수강료는 무료다.

참여를 희망하는 사람은 22일 오전10시부터 고양시 도서관센터 홈페이지(http://www.goyanglib.or.kr)에서 신청 가능하며 선착순 80명 모집한다.

화정어린이도서관 관계자는 “이번 강좌를 통해 어머니들이 아이와 함께 그림책을 즐기는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기타 궁금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고양시 화정어린이도서관 문화행사 담당(031-8075-9293)에게 문의하면 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고궁걷기대회_기사뷰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