협약에 따라 17개 광역지자체와 관광 유관기관 및 민간기업, 사회단체 등 총 44개 기관이 협력단으로 활동하게 된다.
양 기관은 앞으로 긴밀한 협력체계를 통해 친절문화가 정착될 수 있도록 호텔 실무자 및 경영자 교육 등 다양한 공동사업을 발굴해 나갈 예정이다.
한국방문위원회 한경아 사무국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관광 최접점인 호텔이 K스마일 캠페인 실천에 앞장서 주실 것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비발디파크 스키월드가 ‘16/17시즌 스키월드 특가 시즌권’을 출시하고 오는 28일까지 한정 판매한다. 대인권 30만원, 여성권 28만원인 시즌권은 16/17 정규 스키 시즌기간 동안 이용할 수 있다.
스키월드 특가시즌권 구매고객에게는 주중객실 우대권 4매와 오션월드 2만원 균일가 모바일 쿠폰, 부대시설 할인혜택, 스키/보드 장비 렌탈 시즌권 특별 할인혜택을 준다.
지난 2012년 겨울 이후 시즌권을 구매했던 고객이 16/17 특가시즌권을 재구매할 경우에는 오션월드 무료입장권 1매를 추가 증정한다.
시즌권은 대명리조트 공식 홈페이지를 비롯해 쿠팡, 위메프, 티몬, 11번가, 옥션, G마켓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호텔전문기업 파르나스호텔㈜이 오는 9월 1일 ‘파르나스몰’을 새롭게 오픈한다.
이번 확장 오픈하는 파르나스몰 내 신규 공간에는 레스토랑과 리테일 숍 등 약 60여개 매장이 입점할 예정이다.
한편 프리미엄 트렌디 쇼핑몰 ‘파르나스몰’은 일본 유명 쇼핑몰인 ‘롯본기 힐즈’와 ‘오모테산도 힐즈’를 설계한 일본의 모리사가 직접 디자인과 설계에 참여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