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희스타힐스

'질투의 화신' 문가영, 본방사수 독려샷…당돌한 매력 이빨강은 누구?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08-25 07:3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SM C&C 제공]

아주경제 최송희 기자 = ‘질투의 화신’의 배우 문가영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가운데, 그의 본방사수 셀카가 눈길을 끌고 있다.

문가영은 24일 자신의 공식 SNS를 통해 “D-Day!!! 드디어 오늘 밤 ‘질투의 화신’이 첫 방송 됩니다. 꼭꼭 본방사수 부탁 드려요. #질투의화신 #이빨강” 이라는 메시지와 함께 대본 인증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문가영은 질투의 화신 1화 대본을 들고 특유의 상큼한 미소를 보이고 있다. 극 중 문가영은 삐딱한 성격을 가진 당돌한 여고생 ‘이빨강’ 역을 맡아 자신에게 상처를 준 매정한 어른들을 옴짝달싹 못하게 만드는 인물로 활약한다. 특히 첫 방송에서 문가영은 당돌한 매력으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압도했다.

아역으로 데뷔,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넘나들며 다양한 연기를 선보인 문가영은 ‘질투의 화신’을 통해 탄탄한 연기력을 다시 한 번 입증할 뿐만 아니라, 자신과 삼총사로 활약할 배우 안우연, 김정현과 함께 상큼하고 밝은 에너지로 극에 활력을 불어넣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SBS ‘질투의 화신’은 뉴스룸의 마초기자와 기상캐스터, 재벌남이 사랑과 질투 때문에 망가지는 유쾌한 양다리 로맨스를 담은 작품으로 오늘(25일) 2회가 방송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