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상금 1000만원 상당의 우승 상금이 걸려 있는 이번 오프라인 토너먼트는 그동안 오디션에 격려와 응원의 메시지를 꾸준히 전달해준 유저들에게 승부를 겨룰 수 있는 무대를 마련하고자 기획된 행사다.
이에 앞서 한빛소프트 측은 지난 7월 28일부터 8월 14일까지 ‘오디션 공식 홈페이지(http://audition.hanbiton.com)’에서 참가 접수를 진행했으며, 이 가운데 유저 추첨 및 선별 작업을 거쳐 총 96명의 신청자를 사전 접수 받았다.
부천에서 개최되는 오프라인 대회는 총 96강의 토너먼트 전초전으로 막이 열린다. 경기 진행 방식은 조 추첨을 통해 6명씩 한 조에 배정되며, 편성이 끝난 이후 순수한 실력을 겨뤄나가면 된다. 경기 결과에 따라 총 3등까지 다음 라운드에 진출할 수 있다.
한빛소프트 측은 이번 PC방 토너먼트의 경우 지난 1월 25일에 개최됐던 ‘오디션 100일 기념 오프라인 파티’ 당시 행사 메인으로 준비된 미니 대회에서 아쉬웠던 부분들을 보완하고, 최대한 공정하고 즐거운 경기가 진행될 수 있도록 만반의 준비에 힘을 기울인다는 각오이다.
특히, 참여자들 모두가 만족스러움을 표할 수 있도록 토너먼트에 참석만 하더라도 10만 이벤트 캐시와 게임 아이템 쿠폰, 한정판 티셔츠, 데스크 매트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며, 오프라인 대회 참석이 어려운 유저들을 위하여 우승자를 미리 예측을 하고, 혜택도 선물 받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할 계획이다.
오디션 오프라인 토너먼트 행사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오디션 공식 홈페이지(http://audition.hanbit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