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엔터테인먼트 디지털 음원 공개 채널 ‘STATION’(스테이션)의 29번째 신곡으로 선보이는 Triple T의 ‘Born to be Wild (Feat.박진영)’는 26일 0시에 멜론, 지니, 네이버 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음원 공개된다. 뮤직비디오 역시 동시 오픈될 예정이어서 음악 팬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Triple T는 이번 음원 공개에 앞서 25일 방송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해 신곡 ‘Born to be Wild (Feat.박진영)’ 무대를 최초로 선보인다. 오후 9시에는 네이버 스타 라이브 어플리케이션 V를 통해 생방송도 진행, 신곡과 팀에 대해 소개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JYP엔터테인먼트의 수장 박진영이 작사, 작곡 및 곡 피처링까지 참여한 이번 신곡 ‘Born to be Wild (Feat.박진영)’는 미국 남부 ‘South Hip-Hop’(사우스 힙합) 스타일의 곡이다. 보컬과 댄스 파트가 조화를 이루는 유쾌한 노래로 효연, 민, 조권의 각기 다른 보컬의 매력을 느낄 수 있다.
한편, Triple T는 25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26일 KBS 2TV ‘뮤직뱅크’, 27일 MBC ‘쇼! 음악중심’, 28일 SBS ‘인기가요’ 등 음악 방송에 출연해 ‘Born to be Wild (Feat.박진영)’의 무대를 선보이게 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