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쟁탈전 : 천군’은 시공간을 초월한 영웅들의 화려한 전투를 감각적이고 캐주얼하게 표현한 전략 액션 RPG로 300여 종의 개성 있는 캐릭터들을 수집, 조합, 육성하는 재미는 물론 ‘책략’ 시스템, ‘무한쟁탈전’ 콘텐츠로 전투의 재미를 극대화했다. 특히 게임에 GPS를 활용, 위치 정보를 통해 주위의 영토를 검색하고, 점령, 약탈해 랜드마크를 차지하는 독특한 콘텐츠가 특징이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캐릭터 2종이 새롭게 추가됐다. 삼국지 최고의 미녀라는 명성에 걸맞게 적을 현혹시켜 전투를 유리하게 이끄는 지원형 영웅 ‘초선’과 카리스마 있는 여장군 콘셉트로 아군에게는 면역 효과를 적에게는 상태이상 효과를 부여하는 공격형 영웅 ‘왕원희’를 선보여 성장의 재미를 선사한다. 해당 캐릭터들은 진행 중인 신규 이벤트 영웅 소환을 통해 획득할 수 있으며 다음 달 7일까지 신규 캐릭터 추가를 기념하여 영웅 소환과 육성을 통해 신규 캐릭터 2종 중 6성 캐릭터 1개 이상을 획득한 유저를 대상으로 보상을 지급한다.
여기에 55레벨 이상만 입장이 가능한 ‘정예던전’ 시스템을 추가했다. 해당 던전에서는 캐릭터 조각, 전설제작 재료, 액세서리 제작 재료 등을 획득할 수 있으며, 다음 달 7일까지 정예 던전을 15회 이상 참여한 유저에게 20만 금화와 3~5성 영웅 소환권 3장을 지급할 예정이다. 또 같은 기간 동안 정예 던전 강적과의 전투에 7회 이상 참여한 유저에게는 4성 영웅 소환권을 증정한다.
와이디온라인은 “많은 유저분들이 기다리셨던 ‘초선’ 캐릭터를 드디어 선보이게 됐다”라며, “강력한 신규 캐릭터와 새롭게 추가된 정예던전을 통해 플레이의 즐거움을 느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게임 출시와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ydchungun)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게임은 구글 플레이(http://me2.do/5m9xywJl)를 통해 다운로드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