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드이노베이션(대표 심명섭)은 여기어때가 네이버 지도 내 숙소 정보 및 예약을 지원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제휴는 여기어때가 네이버 내 ‘지도’ 상세보기를 통한 숙박 제휴점 정보 노출이 핵심이다. 상호·전화번호·주소·사진 등 숙박시설 기본 정보뿐 아니라 이용요금과 프로모션·회원혜택·테마옵션 등 부가정보도 자세히 보여준다.
특히 여기어때 데이터베이스(DB)와 연동된 가격정보를 제공하며, ‘타임세일’을 통한 실시간 특가 정보도 공급된다.
오는 9월 1일부터 '네이버페이'로 결제하면 결제 금액의 3%를 네이버페이 포인트로 적립받을 수 있다. 기존 네이버페이 자체 리워드 1%에 여기어때 예약 결제 시 포인트 2%가 추가 적립되는 것이다.
신철호 여기어때 마케팅팀 이사는 “이번 성수기 포함, 7개월 연속 월간이용자수(MAU) 및 제휴점수 1위에 오른 ‘여기어때’의 고품질 숙박정보와 고화질 이미지를 네이버 이용자들에게 제공하게 됐다”면서 “숙박업주는 네이버를 통한 홍보 효과로 객실의 공실율을 낮추고, 고객은 다양한 중소형호텔 선택의 길이 열린 셈”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여기어때는 네이버 지도 내 숙소 정보 및 예약 지원을 기념해, 26~31일 페이스북 인증샷 이벤트를 실시한다. 네이버에서 가고싶은 지역 모텔을 검색하고 업체정보 인증샷을 찍은 후 여기어때 공식 페이스북에 등록하면 추첨을 통해 선물을 제공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