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임스퀘어, 노스페이스와 함께 특별 기부 행사 실시

[사진=타임스퀘어 제공]


아주경제 박성준 기자 = 복합쇼핑몰 타임스퀘어는 오는 9월 4일까지 1층 아트리움에서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와 함께 ‘노스페이스 에디션’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착한 기부 프로젝트 일환으로 진행되는 ‘노스페이스 에디션’ 행사는 의류·신발 등 다양한 제품을 판매해 수익금의 일정 부분을 기부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노스페이스 에디션’에서 판매되는 상품은 방수자켓(7만9000원부터), 키즈 라운지웨어 상하의세트(3만8000원), 고어자켓(9만9000원부터), 다운자켓(17만6000원부터) 등으로 기존 소비자가격보다 저렴하게 만나볼 수 있다. 판매된 수익금의 일부는 월드비전을 통해 아프리카 탄자니아의 자립마을을 위한 식수 사업 지원에 사용될 예정이다.

타임스퀘어를 찾는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체험 이벤트도 마련됐다. ‘에디션 챌린지’ 게임은 정해진 시간 동안 발판을 빨리 밟아 앞쪽 스크린의 물방울 모양을 모두 켜면 10% 할인 쿠폰을 증정하며, 절반만 성공해도 쿠폰을 증정한다.

이 밖에도 ‘월드비전 홍보관’ 운영을 통해 정기 후원에 참여한 사람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할 예정이다. 정기 후원 참여 후 포토월에서 촬영한 사진을 개인 SNS에 업로드 및 인증하면 식수볼 기기로 다양한 특별 선물 교환권을 뽑을 수 있는 이벤트를 벌인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