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네오텍, AWS 컴피턴시 마케팅&커머스 기술 전문기업 선정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08-29 10:1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GS네오텍]


아주경제 송창범 기자 = 클라우드 전문기업 GS네오텍은 아마존웹서비스(이하 AWS) 컴피턴시 마케팅&커머스 분야 기술 전문기업으로 선정됐다고 29일 밝혔다.

AWS는 고객성과, 기술전문성 등 다양한 평가항목에 기반을 둬 특정 솔루션 영역에서 전문성을 갖춘 파트너에게 AWS 컴피턴시를 부여한다. GS네오텍은 우수한 전체 AWS실적, 기술 노하우에 기반을 둔 고객 만족도 등을 기반으로 AWS 컴피턴시에서 마케팅&커머스 분야 전문 기술 보유 파트너로 인정 받았다.

GS네오텍은 ICT 분야와 콘텐츠딜리버리네트워크(CDN) 선두업체로 출발해서 지난 2014년 IT통합서비스브랜드인 ‘와이즈엔(WiseN)’을 런칭하면서 본격적으로 클라우드 사업을 시작했다. 같은해 AWS의 컨설팅 파트너 자격을 획득했고, 다음해인 2015년엔 국내 최초로 AWS의 프리미어 컨설팅 파트너로 선정됐다.

성무경 GS네오텍 과장은 “AWS의 파트너로서, GS네오텍은 유연하고 안전하며 확장성이 뛰어난 데다 가격 경쟁력이 있는 AWS 클라우드 기반 마케팅 및 전자상거래 솔루션을 최우선으로 제공해왔다”며 “마케터와 소매 고객 지원 부분에서 기술적 역량과 성과를 인정받은 것을 시작으로 다시 한번 고객 만족도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